복붙노트

[RUBY-ON-RAILS] 매버릭스 내 Mac에서 PG 보석을 설치하는 것이 불가능

RUBY-ON-RAILS

매버릭스 내 Mac에서 PG 보석을 설치하는 것이 불가능

내 레일 프로젝트를 다시 작동하기 위해 PG 보석을 설치하려고 해요. 그러나 나는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나는에 유래에서 발견하지만 난 여전히이 오류가 모든 것을 시도했다.

내가 양조를 사용하여 PostgreSQL을 설치하려고하면 나는 다음과 같은 경고의를 얻을 수 :

내가 링크를 시도하는 경우

도와주세요

참고 : 이미 매버릭스에 대한 명령 행 도구를 설치했습니다.

나는 사제를 사용하고 다시 설치하려고 제거 할 경우,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해결책:

나는 폴더의 권한을 변경하기 위해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

그때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결법

  1. ==============================

    1.당신은 MacPorts를 사용하지 않도록하려면, 당신은 포스트 그레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MacPorts를 사용하지 않도록하려면, 당신은 포스트 그레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 다운로드 pg_config의 위치를 ​​지정합니다 :

    gem install pg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latest/bin/pg_config
    

    당신은 헤더 문제를 누락에 실행하면이 응용 프로그램의 디렉토리를 포함 지정하십시오 :

    gem install pg -- --with-pg-include='/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latest/include/'
    
  2. ==============================

    2.GET PostgreSQL을에 사용 양조

    GET PostgreSQL을에 사용 양조

    brew install postgresql
    

    당신이 설치 양조에 pg_config를 확인합니다. 나는에 나의 발견

    를 통해 확인 :

    $ ls /usr/local/Cellar/postgresql/9.3.3/bin/pg_config
    > /usr/local/Cellar/postgresql/9.3.3/bin/pg_config
    

    완료되면, 함께 PG 보석을 설치

    env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 --with-pg-config=/usr/local/Cellar/postgresql/9.3.3/bin/pg_config
    
  3. ==============================

    3.나는 MacPorts를 통해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할 수 없습니다. 대신에, 나는 Postgres.app를 설치했습니다. 및 전화

    나는 MacPorts를 통해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할 수 없습니다. 대신에, 나는 Postgres.app를 설치했습니다. 및 전화

    gem install pg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MacOS/bin/pg_config
    

    참고 : (적어도 9.3) 최신 버전의 경로가 실제로 : /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9.3/bin/pg_config를

  4. ==============================

    4.여기에 직접 PostgreSQL의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하는 경우에는 다른 대안입니다. 당신이 매버릭스로 업데이트 한 후 시작을 통해 점프 해 농구의 몇 가지가있다. 여기에 내가했던 일이야 :

    여기에 직접 PostgreSQL의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하는 경우에는 다른 대안입니다. 당신이 매버릭스로 업데이트 한 후 시작을 통해 점프 해 농구의 몇 가지가있다. 여기에 내가했던 일이야 :

    먼저 Xcode의 명령 행 도구를 설치합니다 :

    xcode-select --install
    

    다운로드과 PostgreSQL (9.3.1)의 최신 버전을 설치, 내 경우에는 그냥 그래픽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했다. 여기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enterprisedb.com/products-services-training/pgdownload#osx
    

    그냥 당신을 제공하는 모든 기본값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경로를 기억하고, 다른 디렉토리에 설치 한 경우 당신은 곧 그것을해야하기 때문에 내 경우는, 다음 디렉토리로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했습니다.

    /Library/PostgreSQL/9.3
    

    지금 시도하고 최신 페이지 보석을 설치하는 경우 (0.17.0) 명령 줄에서 몇 가지 옵션을 통과해야합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 --with-pg-config=/Library/PostgreSQL/9.3/bin/pg_config
    

    다른 위치에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한 경우 다음 당신은 pg_config 파일의 경로를 수정해야합니다.

    페이지 보석을 설치하는 동안이 누락 된 'libpq.5.dylib'파일을 호소하는 경우이 파일의 실제 위치에 심볼릭 링크 가리키는를 작성해야합니다. 포스트 그레스 그래서 거기에 심볼릭 링크를 생성하고 실제 위치로 리디렉션하여 / usr / 지방 / lib 디렉토리 / 디렉토리에서 찾고있다. 내 경우에는 내가 실행했다 :

    sudo ln -s /Library/PostgreSQL/9.3/lib/libpq.5.dylib /usr/local/lib/libpq.5.dylib
    

    당신이 그 일을하면, 재시도 다시 보석을 설치하고 희망이 당신을 위해 나를 위해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5. ==============================

    5.당신이 사제가있는 경우, 단지 입력 :

    당신이 사제가있는 경우, 단지 입력 :

  6. ==============================

    6.나를 위해, 요세미티에, 나는 pg_config 경로를 지정하지 않았다. 다음은 완료되었다.

    나를 위해, 요세미티에, 나는 pg_config 경로를 지정하지 않았다. 다음은 완료되었다.

    brew install postgresql
    sudo env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아키텍처 플래그가 열쇠처럼 보인다.

  7. ==============================

    7.내 경우에는 (내가 매버릭스에 PG 0.16.0 필요), 난 MacPorts를 통해 PostgreSQL의 설치

    내 경우에는 (내가 매버릭스에 PG 0.16.0 필요), 난 MacPorts를 통해 PostgreSQL의 설치

    sudo port install postgresql90
    

    그리고

    gem install pg -v '0.16.0' -- --with-pg-config=/opt/local/lib/postgresql90/bin/pg_config
    

    최신 버전은 당신에게 공제 -v '0.16.0'필요

    gem install pg -- --with-pg-config=/opt/local/lib/postgresql90/bin/pg_config
    

    당신이있는 경우 브루는 자신의 coexistense에 대해 읽기 전에 MacPorts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설치

  8. ==============================

    8.Bundler를의 config 파일에서 누락 된 --with-PG-설정을 놓고 : /Users//.bundle/config 쉽게 당신의 인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Bundler를의 config 파일에서 누락 된 --with-PG-설정을 놓고 : /Users//.bundle/config 쉽게 당신의 인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BUNDLE_BUILD__PG: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93.app/Contents/MacOS/bin/pg_config
    BUNDLE_BUILD__EXAMPLE_GEM: --other-configs
    BUNDLE_BUILD__OTHER_EXAMPLE_GEM: --other-configs
    

    그런 다음 다시 설치 번들 실행합니다.

  9. ==============================

    9.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1 (포스트 그레스 (93)는 맥 10.9.1을 OX). 다운로드 @ http://postgresapp.com/ 및 이상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1 (포스트 그레스 (93)는 맥 10.9.1을 OX). 다운로드 @ http://postgresapp.com/ 및 이상

    gem install pg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93.app/Contents/MacOS/bin/pg_config
    
  10. ==============================

    10.나는 3 일 동안 설치 내 번들에 붙어 있었다. "- 아치 x86_64에"보석 설치 페이지 - --with-PG-설정 = / usr / 지방 / 셀라 / PostgreSQL을 / 9.3.5_1 / 빈 / pg_config 추가 ENV ARCHFLAGS = 같은 시도 다

    나는 3 일 동안 설치 내 번들에 붙어 있었다. "- 아치 x86_64에"보석 설치 페이지 - --with-PG-설정 = / usr / 지방 / 셀라 / PostgreSQL을 / 9.3.5_1 / 빈 / pg_config 추가 ENV ARCHFLAGS = 같은 시도 다

    나는 보석 '페이지'를 제외하고 Gemfile에 쓸 알고 힘 때문에 고통이었다, 페이지 보석이 명령 이후에 설치하기 만 여전히 설치 번들에서 설치되지 않은 볼 수 있었다

    결국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내 pg_config가 Gemfile 외모를 설치 번들 /Library/PostgreSQL/9.3/bin/pg_config에 기본적으로 것을 찾는 것이 었습니다 / usr / 지방 / 빈 / pg_config에서

    난 그냥 다음 명령을 실행과 마법이 일어났다. 번들 설정 build.pg --with-PG-설정 = / 라이브러리 / PostgreSQL을 / 9.3 / 빈 / pg_config

  11. ==============================

    11.당신은 아치 플래그, OS X 10.10.3 및 postersApp 9.4을 지정하지 않으면 내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았다

    당신은 아치 플래그, OS X 10.10.3 및 postersApp 9.4을 지정하지 않으면 내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았다

    sudo env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9.4/bin/pg_config
    
  12. ==============================

    12.나를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은이 (대신 --with-PG-설정 플래그를 요구하는) Postgres.app을 사용하고 보석 그래서 그냥 작동 페이지 설치 바르 내 ENV를 설정하는 것이었다 해결하기 위해.

    나를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은이 (대신 --with-PG-설정 플래그를 요구하는) Postgres.app을 사용하고 보석 그래서 그냥 작동 페이지 설치 바르 내 ENV를 설정하는 것이었다 해결하기 위해.

    브루 술통을 사용하여,

    brew cask install postgres
    echo 'export PG_HOME=/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latest' >> ~/.bash_profile
    echo 'export PATH="$PATH:$PG_HOME/bin"' >> ~/.bash_profile
    source ~/.bash_profile
    
    # now it just works
    gem install pg
    
  13. ==============================

    13.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것입니다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한 것입니다 :

    gem install pg -- --with-pg-config=/Library/PostgreSQL/9.3/bin/pg_config
    
  14. ==============================

    14.내 경우, 나는 사제를 통해 설치된 버전을 제거하고 Postgres.app (글을 쓰는 시점에서 v9.3.4.2)로 전환.

    내 경우, 나는 사제를 통해 설치된 버전을 제거하고 Postgres.app (글을 쓰는 시점에서 v9.3.4.2)로 전환.

    환경 아키텍처 플래그를 앞에 추가하고 pg_config의 경로를 지정하는 경우에만 작업에 보였다. 이 대답은 pg_config의 위치에 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사용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나를 위해 일 최종 완료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env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Versions/9.3/bin/pg_config 
    
  15. ==============================

    15.sudo는 ARCHFLAGS = "- 아치 x86_64에"보석 설치 페이지 - --with-PG-설정 = / usr / 지방 / 빈 / pg_config

    sudo는 ARCHFLAGS = "- 아치 x86_64에"보석 설치 페이지 - --with-PG-설정 = / usr / 지방 / 빈 / pg_config

  16. ==============================

    16.나는 (맥 OS X 매버릭스 사용) 페이지 보석에 대한 설치 번들 실행되는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연구의 시간 후, 나는 해결책을 찾아 냈다. 나는 사제를 사용하여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나는 (맥 OS X 매버릭스 사용) 페이지 보석에 대한 설치 번들 실행되는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연구의 시간 후, 나는 해결책을 찾아 냈다. 나는 사제를 사용하여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brew install postgres
    

    그를 설치 한 후, 나는 포스트 그레스를 사용하여 새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I 달렸다

    bundle install
    

    아무 소용 (질문과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내가 사용

    which psql
    

    내 포스트 그레스가 설치된 위치를 알아 내기 위해, 그것은 반환

    /usr/local/bin/psql
    

    다시 설치 번들 실행하기 전에, 나는 다음을 실행하여 build.pg에 글로벌 경로를 변경했다

    bundle config build.pg --with-pg-config=/usr/local/bin/pg_config
    

    나는 다시 봐라 설치 번들 달렸다! 나는 양조가 설치된 포스트 그레스를 사용했습니다.

  17. ==============================

    17.OS X 매버릭스에 최신와 포스트 그레스 앱은 sudo를 권한으로 다음을 수행

    OS X 매버릭스에 최신와 포스트 그레스 앱은 sudo를 권한으로 다음을 수행

    env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v '0.17.1'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app/Contents/MacOS/bin/pg_config
    
  18. ==============================

    18.무엇 엑스 코드 5.1.1와 10.9.3에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다음이었다 :

    무엇 엑스 코드 5.1.1와 10.9.3에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다음이었다 :

    brew update
    brew install postgresql 
    gem install pg -v '0.17.1'
    

    나는 페이지 0.17.1 필요

  19. ==============================

    19.분실 영혼이 여전히 해결이 문제가 발생하고있다 outthere을 위해 양조는 루비와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했습니다. 여기서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이이다 :

    분실 영혼이 여전히 해결이 문제가 발생하고있다 outthere을 위해 양조는 루비와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했습니다. 여기서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이이다 :

  20. ==============================

    20.나는 이것이 내가 찾은 해결책이었다 같은 문제였다.

    나는 이것이 내가 찾은 해결책이었다 같은 문제였다.

    당신이 양조 의사를 실행하면, 아마 당신이 어떤 폴더에 대한 사용 권한을 변경 한 양조없이 뭔가를 설치 한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및 변경 권한을 해당 폴더에 당신에게 백업에 그래서, 당신은해야합니다.

    내부 / usr / 지방 / 주 / 사람은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다음과 같다 :

    도우 chown하지 [username이] man7

    그리고:

    양조 링크 포스트 그레스

    희망이 도움이!

  21. ==============================

    21.마찬가지로, 매버릭스 '번들 갱신'을 설치 한 후에서만 생산과 로컬에 사용되는 페이지 보석에 오류를 던지고.

    마찬가지로, 매버릭스 '번들 갱신'을 설치 한 후에서만 생산과 로컬에 사용되는 페이지 보석에 오류를 던지고.

    나는 PostgreSQL을 이미 설치 한 내 패키지를 관리하고 양조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나는 '아니오 pg_config'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수정은 '양조 제거 PostgreSQL의'다음 'PostgreSQL을 설치 양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후 나는 즉시 성공적으로 실행 '번들 갱신'할 수 있었다

  22. ==============================

    22.

    sudo su 
    

    그때

    ARCHFLAGS="-arch x86_64" gem install pg -v '0.18'
    

    10.10.2에 근무

  23. ==============================

    23.여기에 모든 것을 시도해도 여전히 설치하지 않을 경우, 엑스 코드를 열고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하십시오.

    여기에 모든 것을 시도해도 여전히 설치하지 않을 경우, 엑스 코드를 열고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하십시오.

  24. ==============================

    24.나를 위해, 오류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보았다 :

    나를 위해, 오류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보았다 :

    기본 확장명을 가진 페이지 0.18.4 설치

    보석 : 내선 : BuildError : ERROR : 빌드 보석 네이티브 확장에 실패했습니다.

    ...

    pg_config를 확인하지 ... 더

    어떤 pg_config는 ... 어쨌든 시도하지 않습니다. 건물이 실패하면 다시와 시도하십시오  --with-PG-구성 = / 패스 /로 / pg_config

    오류 메시지에서 볼 수 있듯이, 명령 / 스크립트 "pg_config를"실행하려고. 그래서 당신의 포스트 그레스 설치는 곳에서 경로에 추가합니다. 내 경우에는, 내가 그랬어 :

    수출 PATH = / 응용 프로그램 / Postgres.app / 내용 / 버전 / 9.5 / 빈 : $ PATH

    그때

    묶음

    이게 다예요.

  25. ==============================

    25.모든 찾기 pg_config 위치의 첫 번째

    모든 찾기 pg_config 위치의 첫 번째

    sudo find / -name "pg_config" -print
    

    대답은 내 구성에서 /Library/PostgreSQL/9.1/bin/pg_config이다 (MAC 매버릭)

    그런 다음 아래 같은 것을 설치 시도

    보석 설치 페이지 - = / 도서관 / PostgreSQL을 / 9.3 / 빈 / pg_config --with-PG-설정

    이 후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당신은 PostgreSQL을 설치 어떤 방법으로 확인하려고

    BREW / 맥 포트 / 설치

    당신은 같은과 관련된 옵션을 시도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26. ==============================

    26.포스트 그레스 9.4 :

    포스트 그레스 9.4 :

    gem install pg -- --with-pg-config=/Applications/Postgres93.app/Contents/Versions/9.4/bin/pg_config
    
  2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625487/impossible-to-install-pg-gem-on-my-mac-with-maverick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