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말대꾸 가져 오기 레일 3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류 - "수입에 파일이 없거나 읽을 수 : 나침반"

RUBY-ON-RAILS

말대꾸 가져 오기 레일 3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류 - "수입에 파일이 없거나 읽을 수 : 나침반"

나는 성공적으로 청사진을 --using ./ 나침반 초기화 레일을 실행 한 레일 3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다. 나는 / 스타일 디렉토리에서 파일을 @import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import 나침반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현재 응용 프로그램은 두 가지 간단한 말대꾸 파일이 있습니다 :

common.scss

$body-background: blue;

main.scss

@import "common";
//@import "compass";

body { 
  background: $body-background; 
}

@import "나침반"라인이 주석으로,이 작품 - 내가 말대꾸가 작동 알 수 있도록 나는, 파란색 배경을 얻을.

내가 줄에서 주석 및 가져 오기 나침반이나 청사진 또는 다른 것을하려고하면,이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Syntax error: File to import not found or unreadable: compass.
              Load paths:

                /Users/eric/path/to/myrailsapp/app/stylesheets
        on line 2 of /Users/eric/path/to/myrailsapp/app/stylesheets/main.scss

1: @import "common";
2: @import "compass";
3: 
4: body { 
5:  background: $body-background; 
6: }

내가 설정 / compass.rb에 add_import_path 라인을 추가, 그래서 어쩌면 내가 명시 적으로 위치를 나침반 보석을 찾을 수 말대꾸를 이야기했다 통해했다 :

require 'compass'
require 'html5-boilerplate'

project_type = :rails
project_path = RAILS_ROOT if defined?(RAILS_ROOT)
add_import_path "/Library/Ruby/Gems/1.8/gems/"  # unfortunately this has no effect

http_path = "/"
css_dir = "public/stylesheets"
sass_dir = "app/stylesheets"
images_dir = "public/images"
javascripts_dir = "public/javascripts"
cache_dir = "tmp/sass-cache"

http_images_path = "/images"
http_stylesheets_path = "/stylesheets"
http_javascripts_path = "/javascripts"

나는 이틀 동안 인터넷 검색되었습니다 나는 기본 @import 문이 문제가있어 이유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어디 나침반과 청사진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말대꾸를 알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이 오류를 얻고 있었다.

    이 오류를 얻고 있었다.

    나는에서 내 application.rb에이 줄을 변경 :

    Bundler.require(:default, Rails.env) if defined?(Bundler)
    

    에:

    Bundler.require(*Rails.groups(:assets => %w(development test))) if defined?(Bundler)
    

    또한, 확인 파일 이름이 something.sass하지 something.css.sass되어 있는지 확인

    그리고 한 가지, 나는 레일 3.2에 필요하지 않은 내 config 디렉토리에 오래된 compass.rb 파일을했다. 또한 저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할 것을 삭제.

  2. ==============================

    2.나는로 전환하여이 문제를 해결 보석 대신 내 Gemfile (서버를 재부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의 나침반 보석을 나침반 - 레일. 이런 경우에 누군가가 여기에 건너 수 있습니다.

    나는로 전환하여이 문제를 해결 보석 대신 내 Gemfile (서버를 재부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의 나침반 보석을 나침반 - 레일. 이런 경우에 누군가가 여기에 건너 수 있습니다.

  3. ==============================

    3.나는 그 위에 내 머리를 두드리는 후이 오류를 수정

    나는 그 위에 내 머리를 두드리는 후이 오류를 수정

    나는에서 내 application.rb에서이 줄을 주석 :

    Bundler.require(*Rails.groups(:assets => %w(development test))) if defined?(Bundler)
    

    및 주석 처리 :

    Bundler.require(:default, :assets, Rails.env) if defined?(Bundler)    
    

    나는 레일 3.2.1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

    4.좋아, 놀라운 크리스 Eppstein I의 도움 후에 잘못된 라인을 발견 할 수 있었다. 설정에서 / I이 줄을했다 environments.rb :

    좋아, 놀라운 크리스 Eppstein I의 도움 후에 잘못된 라인을 발견 할 수 있었다. 설정에서 / I이 줄을했다 environments.rb :

    Sass::Plugin.options[:template_location] = {
    "#{RAILS_ROOT}/app/stylesheets" => "#{RAILS_ROOT}/public/stylesheets"
    }
    

    레일 (전 3.0.7을 가지고)와 나침반 (0.11.1)의 현재 버전의이 라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습서를 다음과 후를 추가했다. [: template_location] 말대꾸 나침반을 찾을 수없는 경우이 라인이 말대꾸 :: Plugin.options을 엉망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수 있습니다.

  5. ==============================

    5.https://github.com/Compass의 끝에서의 Gemfile에 자산 그룹 : 난에서 '나침반 레일' '~> 1.0.1'보석을 이동하여 내 레일 3.2.0 서버에서이 문제를 해결 / 나침반 레일 / 문제 / 19.

    https://github.com/Compass의 끝에서의 Gemfile에 자산 그룹 : 난에서 '나침반 레일' '~> 1.0.1'보석을 이동하여 내 레일 3.2.0 서버에서이 문제를 해결 / 나침반 레일 / 문제 / 19.

  6. ==============================

    6.말대꾸 수입 .scss 또는 .sass 파일이 아닌 .CSS 파일에 @import 명령.

    말대꾸 수입 .scss 또는 .sass 파일이 아닌 .CSS 파일에 @import 명령.

    뭔가 설치에서 누락 된 것 같습니다. (어쩌면 라인 청사진을 설치 나침반?) 여기의 단계를 수행 : http://compass-style.org/reference/blueprint/와이 문제를 재현 할 수 없습니다.

  7. ==============================

    7.나는이 같은이 오류를 수정 :

    나는이 같은이 오류를 수정 :

    application.rb에서 나는했다

    Bundler.require(:default, Rails.env) if defined?(Bundler)  
    

    및 변경

    Bundler.require(:default, :assets, Rails.env) if defined?(Bundler)
    

    이는 3.0.3에서 3.2.13로 프로젝트를 업데이트 한 후였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005361/sass-import-error-in-rails-3-app-file-to-import-not-found-or-unreadable-com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