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루비를 실행에 제한 / 창에 레일

RUBY-ON-RAILS

루비를 실행에 제한 / 창에 레일

의 RoR에 설치 문서에서는 Windows에서 Ruby on Rails에 실행에 많은 한계가 있음을 언급하고, 어떤 경우에는, 전체 라이브러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나쁜 이러한 제한, 난 항상 코드 / 실행의 RoR 리눅스에 기본적으로해야하고, 철 루비는 이러한 한계를 해결하기 위해 예상된다 또는 그들은 OS 자체의 핵심인가?

EDIT 설치 및 리눅스에서 실행 주위의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난 정말 설치 설명서에 언급 된대로 기능의 한계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비는-작업 라이브러리 - 나는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이었다 내가 생각하는 MSI 패키지를 설치할 때 설치에서 참조 나 읽기

편집하다 아이언 루비에 대한 참조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확실히 볼 수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분명, .NET 언어이기 때문에 그것은 약속을 살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내 경우에는, 난 그냥 총알을 비트와 우분투 서버를 설치했습니다.

<편견> 내가 년 전에 그것을 한 적이해야

해결법

  1. ==============================

    1.다음은 Windows에 레일과 현재 문제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Windows에 레일과 현재 문제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때문에 Windows에서 루비 안정성, 호환성과 성능을 가져다에서 RubyInstaller 팀의 웅장한 노력에 많은 이제 구식이되어 다음에 조언합니다. 나는 더 이상 Windows에서 루비가왔다 얼마나 멀리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VirtualBox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을 원하는 경우, 다음은 읽기가 필요합니다. :

    마지막 하나에서 선택의 말을 인용한다 :

    데 내가 너무 고통스러운 Windows에서 레일 개발 찾을 수없는, 모든 것을 말했다. 루비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경우, 즐거움을 위해입니다. 프랭크로, 그것은 루비가 제대로 후 보석은 레일을 설치하고, 원 클릭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쉽게 설치로 단지 때문에 InstantRails을 피할 것. 아파치와 MySQL이 필요하면 그냥 잡종과 SQLite는 고수 경우에도 이러한 필요는 없지만, WAMP는 좋은 내기이다.

    내가 최근에 일에 찍은 것은 우분투 서버의 인스턴스 밀접하게 거울 배포 서버 그와 VirtualBox를 실행 중입니다. 나는 우분투 서버에 네트워크 드라이브, 나는 편집을지도하고 VM에 직접 내 코드를 실행합니다. 그것은 (이것은 현재 ~ 43메가바이트를 사용하고, 대비를 그 ~ 2백30메가바이트을 사용하는 파이어 폭스와) 거의 모든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고 실제로 레일 더 나은 Windows에서 기본적으로 그것을 실행하는 것보다 수행한다. 게다가 당신은 상대적으로 안전에 가상 서버를 실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좋은 설정이다, 내가보기 엔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 루비의 부부 / 윈도우 사용자를 대상으로 블로그 레일 있습니다 :

  2. ==============================

    2.나는 개발 환경을 얻고 Windows에서 인스턴트 레일 실행하는 것은 정말 간단했다 발견. 특히 IDE로 넷빈즈 또는 Radrails를 사용하는 경우.

    나는 개발 환경을 얻고 Windows에서 인스턴트 레일 실행하는 것은 정말 간단했다 발견. 특히 IDE로 넷빈즈 또는 Radrails를 사용하는 경우.

    적은 10 분 작업보다.

    고생하는 사람들은 문제가 무엇을 발견 했는가?

  3. ==============================

    3.아무도 Bitnami RubyStack 아직 언급하지? 나는 함께 RadRails와 년 동안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포함 아파치, MySQL은 / ​​Postgre, phpMyAdmin을, 자식 등의 옵션 루비 1.9.2 /는 3.0b 레일. 또한 VM에서 RubyStack의 우분투 맛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Bitnami RubyStack 아직 언급하지? 나는 함께 RadRails와 년 동안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포함 아파치, MySQL은 / ​​Postgre, phpMyAdmin을, 자식 등의 옵션 루비 1.9.2 /는 3.0b 레일. 또한 VM에서 RubyStack의 우분투 맛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4. ==============================

    4.나는 몇 년 윈도우 PC에 레일을 개발하고 처음 시작했을 때 다시 설치하는 실제 문제가 없었다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내 컴퓨터를 내장 다시와 작업 및 보석의 최신 버전을 설치 원 클릭 루비를 얻기 위해 노력. 이 그래서 내가 노력하는 것이다.

    나는 몇 년 윈도우 PC에 레일을 개발하고 처음 시작했을 때 다시 설치하는 실제 문제가 없었다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내 컴퓨터를 내장 다시와 작업 및 보석의 최신 버전을 설치 원 클릭 루비를 얻기 위해 노력. 이 그래서 내가 노력하는 것이다.

    정말 리눅스 가상 머신 내에서 레일을 실행 찰스 로퍼의 아이디어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내가 intially에 들어갑니다 경로입니다. 이 모든 것은 꽤 순조롭게 나는 budanters.blogspot.com 그것을 문서화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Windows 호스트에서 (리눅스 가상 머신)에서 MySQL 서버에 접속 고민 했어요.

    내가 최근 넷빈즈 6.5 루비 번들의 Windows 버전을 설치하고 인식하지 않고,이 JRuby를하고 레일 보석을 설치합니다. IDE는 보석을 설치하는 UI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내 이전 응용 프로그램의 다시 일어나서 내 개발 enviromnent에서 실행했습니다.

    지금은 Windows에서 넷빈즈 6.7를 사용하고 전체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JRuby를 1.2 설치하는 것으로하고, 나는 JRuby를 1.3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수동으로 (내가 무엇을 기억할 수없는) 뭔가 작업을 진행하고 내가 카피 스트라 노 또는 블라드 작업에 배포자 중 하나에 배포 작업을 얻을 완전히 없었습니다. 블라드는 JRuby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Open4를 사용합니다.

    6.8 JRuby를 1.4 함께 제공 넷빈즈 때문에 더 이상 수동으로 JRuby를 1.3를 설치하여 주변에 바이올린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그것은 보인다 블라드는 작업을 시작할 수있는 의미 JRuby를 1.5 Open4 것입니다 지금 작업이다.

  5. ==============================

    5.이는 가치가 체크 아웃되는 http://railsinstaller.org/에서 사용할 수 설치 패키지됩니다.

    이는 가치가 체크 아웃되는 http://railsinstaller.org/에서 사용할 수 설치 패키지됩니다.

  6. ==============================

    6.개인적으로 나는 최대 루비 + 레일을 받고 창문에 케이크 한 조각을 실행 발견했다. 처음 '하여 HelloWorld'응용 프로그램에 검색에 다운로드에서 모두 15 분 걸렸다. 나는 심지어 InstantRails 물건의 어떤 신경 쓰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최대 루비 + 레일을 받고 창문에 케이크 한 조각을 실행 발견했다. 처음 '하여 HelloWorld'응용 프로그램에 검색에 다운로드에서 모두 15 분 걸렸다. 나는 심지어 InstantRails 물건의 어떤 신경 쓰지 않았다.

    그 후 나는 Windows에서 보석으로보고 된 속도에 문제가 있거나 문제의 발생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녀석은 루비 개발자들이 비주얼 스튜디오에 대해 추가 멋진 작업을 수행합니다

    http://www.sapphiresteel.com/

  7. ==============================

    7.내가 마지막 창에 레일 주변에 바이올린을 때, 나는 즉시 레일을 사용하고 웹 사이트의 모습에서 여전히 문제의 조금이다, 인스턴트 레일 (업데이트의 부족을 제외하고, 상당히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것으로 인스턴트 2.0 2.0 사용 ROR 레일로서, 최신 버전) 2.1된다. 그것은 다른 여러 가지 방법이 RoR에 쉽게 창에서 실행 얻을 언급으로 당신은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마지막 창에 레일 주변에 바이올린을 때, 나는 즉시 레일을 사용하고 웹 사이트의 모습에서 여전히 문제의 조금이다, 인스턴트 레일 (업데이트의 부족을 제외하고, 상당히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것으로 인스턴트 2.0 2.0 사용 ROR 레일로서, 최신 버전) 2.1된다. 그것은 다른 여러 가지 방법이 RoR에 쉽게 창에서 실행 얻을 언급으로 당신은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8. ==============================

    8.당신은 Instantrails 등 모든 것을 설치 얻기를위한 윈도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Instantrails 등 모든 것을 설치 얻기를위한 윈도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동료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창에서 실행 내 개인적인 경험은 매우 고통스러운 경험 점이다. 당신은 실행 (모든 것이 경우) 대부분을 얻을 수 있어야하지만, 라운드 비료를 (그리고 좌절) 약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다.

    YMMV

    아마 레일 개발을위한 리눅스 나 맥 (하지만 당신은 에누리이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 창 편견을 해요) 중 하나를 추천 할 것입니다.

  9. ==============================

    9.당신이 윈도우에있어 붙어 - 무슨 - 당신을 리눅스 / BSD을 / 실행중인 가상 서버를하는 경우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윈도우에있어 붙어 - 무슨 - 당신을 리눅스 / BSD을 / 실행중인 가상 서버를하는 경우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한 (당신이 쉽게 등 여러 서버 구성을 시도 할 수 있도록) 다른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10. ==============================

    10.창은 VM웨어를 사용하고 리눅스의 어떤 형태의 실행에서 멀리 얻을 수없는 경우 (우분투가 인기가있다). 귀하의 1 위 제한은 창문에 잘 재생되지 않는 보석을 컴파일됩니다.

    창은 VM웨어를 사용하고 리눅스의 어떤 형태의 실행에서 멀리 얻을 수없는 경우 (우분투가 인기가있다). 귀하의 1 위 제한은 창문에 잘 재생되지 않는 보석을 컴파일됩니다.

    튜토리얼의 대부분은 당신은 당신이 고통을 느낄 것이다 때 기본 발판 외부에서 휴식을 시작할 때 * nix에서 스크립트의 형태에, 그것의있어 가정합니다. 이미지 조작, 전체 텍스트 검색, 심지어 일부 DB 어댑터 중 하나에서만 * nix에서 스크립트 실행 또는 설치에 통증이있는 ​​것입니다.

    웹 호스트의 대부분은 그것의 좋은 배포 두통을 피하기 위해, 귀하의 호스트와 동일한 플랫폼에서 개발 될 수도 리눅스를 실행합니다.

  11. ==============================

    11.일반적으로, 레일 성능은 Windows의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레일 성능은 Windows의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배포 설정처럼, 당신도 FCGI 또는 사용의 잡종에 레일을 실행 (및 중 아파치를 설정하거나 프록시로 IIS) 할 수 있습니다. mod_rails (http://www.modrails.com)는 레일에 가장 적합한 배포 옵션 오늘이지만, 윈도우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JVM 환경에서 레일 (바람둥이, J2EE 서버 등)를 실행하는 Windows에서 JRuby를를 사용하여 더 많은 행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언 루비는 프로덕션 환경에서 레일을 실행하는 데 아직 아니지만, 결국은 어떤 ASP.NET 환경 (IIS) 내부에 레일을 실행하기위한 것입니다.

  12. ==============================

    12.당신은 Cygwin에서 루비의 그것의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작동하지 않는 컴파일 된 보석에 대한 인수를 제거한다 그 - 나는 보석의 많은 그런 식으로 컴파일 관리했습니다.

    당신은 Cygwin에서 루비의 그것의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작동하지 않는 컴파일 된 보석에 대한 인수를 제거한다 그 - 나는 보석의 많은 그런 식으로 컴파일 관리했습니다.

  13. ==============================

    13.윈도우에서 실행의 가장 큰 한계는 많은 것들이 슈퍼 슬로우 있다는 것입니다.

    윈도우에서 실행의 가장 큰 한계는 많은 것들이 슈퍼 슬로우 있다는 것입니다.

    이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 토론하십시오.

    그들은 리눅스 또는 Mac에서보다 "스크립트 / 콘솔 '와 레이크 작업을 실행하는 등의 간단한 일이 Windows에서 5 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다른 제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14. ==============================

    14.나는 나 자신을 레일즈 개발자 아니에요하지만 난이 관심을 가질 생각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아이언 루비 1.0를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루비 버전의이 분명히 더 빨리 Windows에서 공식 레일 구현에 비해 4 배를 실행하는 .NET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나는 나 자신을 레일즈 개발자 아니에요하지만 난이 관심을 가질 생각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아이언 루비 1.0를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루비 버전의이 분명히 더 빨리 Windows에서 공식 레일 구현에 비해 4 배를 실행하는 .NET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http://www.drdobbs.com/open-source/224600662

    공식 사이트 http://ironruby.codeplex.com/

  15. ==============================

    15.고속화를 들어 당신이 (레일이 졸다에서 빠르게 실행하는 데 도움) 위 내 로더 속도 조절을 시도 할 수 : https://github.com/rdp/faster_require 졸다에서 작동 또한 체크 아웃 spork,

    고속화를 들어 당신이 (레일이 졸다에서 빠르게 실행하는 데 도움) 위 내 로더 속도 조절을 시도 할 수 : https://github.com/rdp/faster_require 졸다에서 작동 또한 체크 아웃 spork,

  16. ==============================

    16.RailsIntaller의 대안 RailsFTW입니다. 루비 & 레일은 더 업데이트됩니다.

    RailsIntaller의 대안 RailsFTW입니다. 루비 & 레일은 더 업데이트됩니다.

  1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4896/limitations-in-running-ruby-rails-o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