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 == %> 레일 ERB에 무엇입니까?

RUBY-ON-RAILS

<% == %> 레일 ERB에 무엇입니까?

나는 최근에 이것을보고 흥미 생각했다. 하지만 난 정말 무엇을 이해하지?

전의. 나는 레일 애플 리케이션을 가지고 있고 나는 두 번째 요청을하지 않아도 그래서 일부 JSON을 부트 스트랩합니다. 일반적으로 I는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

<% 원시 = @ model.to_json %> 또는 <% = @ model.to_json.html_safe %>

나는 메시지 원료 또는 html_safe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JSON은 HTML을 탈출하여 올바르게 구문 분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너무 작동하는 것 같다.

<== % @ model.to_json %>

그러나 나는 모든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람이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나요? 그것은 html_safe 또는 원시를 호출하는 것과 동일한 즉인가? 아니면 거기 더?

해결법

  1. ==============================

    1.<== %의 원료에 상당한다.

    <== %의 원료에 상당한다.

    레일 가이드에 루비에서 :

  2. ==============================

    2.실제로 레일 다른 재료의 다양성을 지원하는 대신 ERB의 Erubis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레일 다른 재료의 다양성을 지원하는 대신 ERB의 Erubis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값 이스케이프을 방출 : <%는 ==하지만 당신이 기대하는 그대로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142326/what-does-do-in-rails-er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