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레일 클립 및 승객` '확인'command`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RUBY-ON-RAILS

레일 클립 및 승객` '확인'command`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내가 사진을 업로드 할 때, 나의 모델은 심지어 내가이 오류를 반환하고있어 어떤 검증없이 잘못을 잘 검증을 실패 :

/tmp/stream20100103-13830-ywmerx-0 is not recognized by the 'identify' command. and     
/tmp/stream20100103-13830-ywmerx-0 is not recognized by the 'identify' command.

나는이 .txt 파일과 같은 등 또한 내가 해봤 업로드 다른 MIME 유형을, 내가 업로드에서 모든 이미지 처리를 제거했기 때문에이 ImageMagick과 관련이없는 확신한다.

또한, 나는 작동 할 수 뭔가를 발견했다. (이 경우 development.rb에) 내 환경에서 다음을 가하고있는 블로그 게시물 주장

Paperclip.options[:command_path] = "/opt/local/bin"

해결법

  1. ==============================

    1.이는 ImageMagick과 관련이있다. command_path 옵션이 설치되어 식별 위치를 가리 키도록해야합니다. 명령 행에서 식별되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ImageMagick과 관련이있다. command_path 옵션이 설치되어 식별 위치를 가리 키도록해야합니다. 명령 행에서 식별되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hich identify
    /some/path/to/identify
    

    그 후, (설정 / 환경 / development.rb에서) 해당 경로에 command_path을 설정합니다 :

    Paperclip.options[:command_path] = "/some/path/to"
    
  2. ==============================

    2.이 또한 코카인 보석의 새로운 호환되지 않는 버전 (예를 들어, 버전 2.4.x에서)를 종이 클립의 공정 이전 버전을 사용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코카인 보석의 새로운 호환되지 않는 버전 (예를 들어, 버전 2.4.x에서)를 종이 클립의 공정 이전 버전을 사용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

    3.나는 다음을 수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

    나는 다음을 수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

    brew uninstall imagemagick
    brew install imagemagick
    
  4. ==============================

    4.내가 사자에 OS X를 업그레이드 할 때 나에게 일어났다.

    내가 사자에 OS X를 업그레이드 할 때 나에게 일어났다.

    하여 해결 ...

    고스트 다시 설치 것 참고, 전에 내가 제안이 여기에 적용했다 : https://github.com/mxcl/homebrew/issues/6381

    brew edit ghostscript
    

    그런 다음 고스트 스크립트 클래스의 바닥에 데프 패치 블록을 추가 :

    class Ghostscript < Formula
        .... existing code here ....
    
        def patches
            { :p0 => 'http://ftp.netbsd.org/pub/NetBSD/packages/pkgsrc/print/ghostscript/patches/patch-ak' }
        end
    end 
    

    위의 패치는 당신이이 글을 읽을 시간에 병합 할 수 있습니다.

    그 ImageMagick를 올바르게 다시 사진과 감지 한 후.

    TL; DR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사제, 고스트와 ImageMagick이 (라이온 패치)

  5. ==============================

    5.나는, 양조를 설치하여 작업을 얻었다 http://mxcl.github.com/homebrew/

    나는, 양조를 설치하여 작업을 얻었다 http://mxcl.github.com/homebrew/

    그리고 내가 입력 :

    brew install imagemagick
    

    그리고 나서

    gem install rmagick
    

    그럼 난 그냥 옵션 경로를 삭제 (Paperclip.options [: command_path] = "...")  나는 수동으로 환경 / development.rb 및 초기화 / paperclip.rb에서의 입력했는지

    보석 파일에 추가 rmagick. 서버를 다시 시작하고 그것이 마치 마법처럼 일했다!

  6. ==============================

    6.이 가공 한 fromhttp : //arglebargle.posterous.com/path-environment-variable-for-rails-using-pas

    이 가공 한 fromhttp : //arglebargle.posterous.com/path-environment-variable-for-rails-using-pas

    VirtualHost의이 같은 것을 넣어 (또는 승객이 설정 위치에 관계없이) :

    SetEnv PATH /opt/local/bin:/opt/local/sbin:/usr/bin:/bin:/usr/sbin:/sbin:/usr/local/bin:/usr/X11/bin:/usr/local/mysql/bin
    
  7. ==============================

    7.ldconfig를을 : 나는 많은 논의 보지 못한 것을 또 하나 개의 잠재적 인 솔루션을 추가합니다.

    ldconfig를을 : 나는 많은 논의 보지 못한 것을 또 하나 개의 잠재적 인 솔루션을 추가합니다.

    난 그냥 하루 동안 반이 추적하는 것과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 생산 환경 설정에서 종이 클립에 대한 command_path 옵션 : 내가 제대로 추가 PNG 및 JPEG 지원 소스에서 ImageMagick를 다시 설치, 내가 환경 변수 LD_LIBRARY_PATH와 DYLD_LIBRARY_PATH을 추가, 나는를 설정합니다. ImageMagick의 명령은 명령 줄에서 일하지만, 아무것도 내 종이 클립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통과에서 언급 ldconfig를보고 한 후, 나는 변덕에 그것을 시도하고 일했다.

    sudo ldconfig
    

    나는 아파치 또는 하드웨어를 다시 시작하여 같은 일을 수행 할 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난 내 자신에 그것을 할 수있는 위치에 없었다.

  8. ==============================

    8.최신 버전의로의 이름에 콜론이 포함 된 파일을 업로드 할 경우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최신 버전의로의 이름에 콜론이 포함 된 파일을 업로드 할 경우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9. ==============================

    9.보통이 (가)와 명령을 식별 할 경로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

    보통이 (가)와 명령을 식별 할 경로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

    Paperclip.options[:command_path] = "/your/path/to/identify"
    

    ..as 나머지는 언급했다. 버전 불일치가있는 경우 그러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레일 3.1.10에) 응용 프로그램의 루비 온 레일 버전을 업데이트하지만, 클립 보석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었다. 나는 2.8.0에 클립 버전을 업데이트 한 후 그것을 다시했다.

  10. ==============================

    10.사용자가 동영상을 업로드하려는 경우, 다음 아마는 FFmpeg에 작업을 위임 할 시도를 '확인'. 예

    사용자가 동영상을 업로드하려는 경우, 다음 아마는 FFmpeg에 작업을 위임 할 시도를 '확인'. 예

       identify Desktop/00-ScalingRails-Introduction.mp4      [alaa@Zero>/home/alaa]
       identify: delegate failed `"ffmpeg" -v -1 -vframes %S -i "%i" -vcodec pam -an -f rawvideo -y "%u.pam" 2> "%Z"' @ error/delegate.c/InvokeDelegate/1061.
       identify: unable to open image `/tmp/magick-XXHF4ImT.pam':  @ error/blob.c/OpenBlob/2498
    

    이 예에서 설치는 FFmpeg는 유효성 검사 오류 목록에서 오류 메시지를 제거

  11. ==============================

    11.그냥 당신이 또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이 오류 메시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또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이 오류 메시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편에서 그것을 쓰기, 종이 클립이 자원을 통과 한 후 세척합니다 깜빡 때문에 내 경우에는 파일 크기가 0 바이트 길이였다.

    당신이 실제로이 스레드에서 다른 대답을 읽기 전에 원하는 뷰어 파일을 열 수 있는지 확인 흥미로운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

  12. ==============================

    12.당신이 맥 사용자 인 여기에 설명 된대로이 만, 다음은 X11의 문제가 될 수 10.8로 OS를 업데이트 이후 문제가 된 경우 http://support.apple.com/kb/HT5293

    당신이 맥 사용자 인 여기에 설명 된대로이 만, 다음은 X11의 문제가 될 수 10.8로 OS를 업데이트 이후 문제가 된 경우 http://support.apple.com/kb/HT5293

    식별 ~ / 경로 /에 / 이미지

    심지어 위의 모든 수정을 시도한 후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http://xquartz.macosforge.org/landing/에서 XQuartz를 설치하고 지금은 다시 작동된다.

    다른 사람도 도울 수 ...

  13. ==============================

    13.또한 나에게 일어난 것을, 나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방법을 시도했다. 난 그냥 클립 버전을 변경 한 다음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또한 나에게 일어난 것을, 나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방법을 시도했다. 난 그냥 클립 버전을 변경 한 다음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14. ==============================

    14.제대로, 그것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뭔가를 쓰기에 승객을 위해 임시 업로드 디렉토리를 설정, 양조를 통해 OSX + MAMP + 여객 + 종이 클립을 사용하고 command_path을 설정하고 ImageMagick를 확인한 뒤 제대로 설치되었을 때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제대로, 그것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뭔가를 쓰기에 승객을 위해 임시 업로드 디렉토리를 설정, 양조를 통해 OSX + MAMP + 여객 + 종이 클립을 사용하고 command_path을 설정하고 ImageMagick를 확인한 뒤 제대로 설치되었을 때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 솔루션은 수출 DYLD_LIBRARY_PATH 라인 출력 / 응용 프로그램 / MAMP / 라이브러리 / 빈 / envvars 및 코멘트에 MAMP에 대한 envvars 파일을 편집하는 것이 었습니다.

    즉, 말하는 줄을 변경

    export DYLD_LIBRARY_PATH
    

    # export DYLD_LIBRARY_PATH
    

    그런 다음 MAMP를 다시 시작하고 이미지 크기 조정 / 제대로 업로드 할 때 의기 양양을 느낍니다.

  1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96102/rails-paperclip-and-passenger-is-not-recognized-by-the-identify-comman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