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레일 코드에 인코딩 루비?

RUBY-ON-RAILS

레일 코드에 인코딩 루비?

즉, 다른 사람이 그것을 읽을 수 있도록 나를 레일 코드 내 루비를 인코딩 드릴 것입니다 거기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나는 몇 가지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판매 계획,하지만 난 정말 내 코드를 아는 모든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감사.

해결법

  1. ==============================

    1.어쩌면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아무도 코드에 어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당신임을 고객은 지원을 지불 할 것입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어디에서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위해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이 http://heroku.com/을 시도하거나 심지어 아파치와 mod_passenger와 작은 VPS를 설정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 레일.

  2. ==============================

    2.나는 야생에서 본 만 예를 들어 나는 그들이 암호화 된 코드를 실행하는 몇 가지 방식으로 수정해야합니다 생각 JRuby를, 실행 인 ThoughtWorks에서 어울려입니다.

    나는 야생에서 본 만 예를 들어 나는 그들이 암호화 된 코드를 실행하는 몇 가지 방식으로 수정해야합니다 생각 JRuby를, 실행 인 ThoughtWorks에서 어울려입니다.

    http://www.thoughtworks-studios.com/mingle-agile-project-management

    나는 그들이이 AOT 컴파일러처럼 사용할 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 : http://kenai.com/projects/jruby/pages/RailsAOT

    이것은 또한 유망한 보이는 : http://www.infoq.com/news/2008/10/rubyencoder

    다른 아이디어에 대한이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소스없이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루비를 배포 할 수 있습니까?

  3. ==============================

    3.당신이 수에 사람들이 코드를 실행하려면 (그리고 당신이하지 않으면, 왜 당신이 먼저 그것을 썼는가?) 경우, 자신의 CPU 요구는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실행 할 수 있기 위해서, CPU는 이해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수에 사람들이 코드를 실행하려면 (그리고 당신이하지 않으면, 왜 당신이 먼저 그것을 썼는가?) 경우, 자신의 CPU 요구는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실행 할 수 있기 위해서, CPU는 이해 할 수 있어야합니다.

    CPU는 바보이고, 인간이 아닌 인간뿐만 아니라 코드를 이해할 수있는이 수단이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CPU, 자신의 컴퓨터를 구축 자신의 운영 체제와 자신의 루비 인터프리터를 작성할 필요가 : 당신이 "자신의"전체 실행 경로는 경우 기술적 수단을 통해 코드를 보호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런 다음, 오직 당신은 당신의 코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단, 심지어 가장 작은 실수가 보호 쓸모. 마이크로 소프트, 애플, 소니, 음악 산업과 영화 산업이 증명할 수있는 모든 렌더링 않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코드가 자동으로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것도를 할 수 없었다.

  4. ==============================

    4.모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내가 JRuby에서 루비 인코더 옵션을보고 만있어 내가 찾을 나도 다음 원하는 난 그냥 코드를 판매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고객을 얻기에 더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경우. 정말 쉽게 어쨌든 금이 할 수있는 암호화에 시간과 돈을 모두 지출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모든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내가 JRuby에서 루비 인코더 옵션을보고 만있어 내가 찾을 나도 다음 원하는 난 그냥 코드를 판매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고객을 얻기에 더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경우. 정말 쉽게 어쨌든 금이 할 수있는 암호화에 시간과 돈을 모두 지출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5. ==============================

    5.아니, 읽을 수없는 실행 코드를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드 읽기 불가능, 예 읽는 것은 ...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그물 주위에 많은 예 (하지만 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어떤 라이브러리 모르겠어요)가있는, 난독이다.

    아니, 읽을 수없는 실행 코드를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드 읽기 불가능, 예 읽는 것은 ...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그물 주위에 많은 예 (하지만 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어떤 라이브러리 모르겠어요)가있는, 난독이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91423/encoding-ruby-on-rails-cod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