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레이크 dB 대 마이그레이션 : 마이그레이션 DB 레일

RUBY-ON-RAILS

레이크 dB 대 마이그레이션 : 마이그레이션 DB 레일

나는 레일에 새로운 해요. 레이크 DB를 통해 마이그레이션 : 레일 5에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생성 할 때 내가 발견, 어떤 사람들은 DB를 레일을 사용하여 마이그레이션을. 누군가가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레이크 명령 대 레일 사이의 차이를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평균 레이크 명령 레일 (5)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합니까?

많은 감사

해결법

  1. ==============================

    1.레일 레이크가하는 모든 것을 지원하기 위해 명령을 활성화하여 일관성을 가지고 결정의 핵심 팀은 레일.

    레일 레이크가하는 모든 것을 지원하기 위해 명령을 활성화하여 일관성을 가지고 결정의 핵심 팀은 레일.

    레일, 예를 들어 5 dB 같은 명령 : 레일 명령에 의해 레일 (4)의 레이크 명령의 일부 마이그레이션 설정, 테스트 등이 지원되고있다. 그들이 레일 4에 실행 된 방법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유사 해당 명령을 실행하는 갈퀴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레일 사회는 완전히 레일에 레이크에서 명령 옵션을 이동하는 대신 레이크 프록시를 도입하기 때문이다.

    마이그레이션 기본적으로 지원 여부를 레일 뭔가 : 마이그레이션 명령이 실행 데시벨이 경우, 검사를 레일 : 어떤 내부적으로 발생하는 레일 DB를 할 때이다. 이 경우에는 DB : 이동하므로 기본적 대리자를 통해 프록시 레이크 긁어 실행을 레일, 레일에 의해지지되지 않는다.

    당신이 레일 5 레일에서 지원하는 모든 명령을보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레일 --help를 실행하여 옵션의 긴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403533/rails-dbmigrate-vs-rake-dbmigr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