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갑자기 작동하지 드롭 다운 부트 스트랩 트위터

RUBY-ON-RAILS

갑자기 작동하지 드롭 다운 부트 스트랩 트위터

누군가가 나를 도울 수 있는지 궁금 해서요. 다운 메뉴 내 부트 스트랩 드롭이 갑자기 작동을 멈췄습니다. 내가 왜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일하고 있었다. 내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 그래서 난 내보기 내 레이아웃보기를 터치하지 않았다. 메신저 확신 내 자바 스크립트 함께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에서 오는 어디에서 잘 모릅니다.

내 보석 파일입니다 ...

gem 'rails', '3.2.3'
gem 'bootstrap-sass', '2.0.1'
gem 'bcrypt-ruby', '3.0.1'
gem 'faker', '1.0.1'
gem 'will_paginate', '3.0.3'
gem 'bootstrap-will_paginate', '0.0.5'
gem 'devise'
gem 'carrierwave'
gem 'rmagick'
gem 'delayed_job_active_record'
gem 'daemons'
gem 'make_voteable'
gem 'admin_data'
gem 'indextank'

내 application.js은 ...

//= require jquery
//= require jquery-ui
//= require jquery_ujs
//= require bootstrap-dropdown
//= require bootstrap
//= require_tree .

어쩌면 그것은 어떻게 든 내 설정 파일과 관련이있다 메신저를 추측?

해결법

  1. ==============================

    1.이동에 있었다

    이동에 있었다

    //= require jquery
    

    이하

    //= require bootstrap
    

    이내에

    application.js
    
  2. ==============================

    2.자산을 사전 컴파일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을 경우 미리 컴파일 된 자산을 제거도 시도

    자산을 사전 컴파일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을 경우 미리 컴파일 된 자산을 제거도 시도

    레이크 자산 : 청소

    나는 드롭 다운 JS 즉시 가까운 드롭 다운 메뉴를 자산 파이프 라인에 두 번로드 열 보인다되고 찾았지만, Heroku가 / 생산에서 잘 작동합니다.

  3. ==============================

    3.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 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방법을 발견했다.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 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방법을 발견했다.

    나는 부트 스트랩 사이트에서 지침 및 다운로드 부트 스트랩 - dropdown.js을 따라 첫째, 최대 내가 당신에게 내 세트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자산 / 자바 스크립트에 넣어. 이 같은 내 application.js 파일 외모 :

    //= require jquery
    //= require jquery_ujs
    //= require twitter/bootstrap
    //= require_tree .
    

    드롭 다운은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간결을위한 관련이없는 물건을 제거했습니다) : 나는 부트 스트랩-dropdown.js위한 스크립트 태그가 두 번 등장하는 페이지 소스에 발견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jquery.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jquery_ujs.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twitter/bootstrap/bootstrap-dropdown.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twitter/bootstrap/bootstrap-scrollspy.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twitter/bootstrap.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bootstrap-dropdown.js?body=1">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assets/bootstrap.js?body=1">
    

    그래서 라인 // = require_tree를 제거했습니다. application.js에서 서버를 다시 시작하고, 드롭 다운 일!

    그럼 난 줄 // = require_tree를 다시 넣습니다. 대신 파일 자산 / 부트 스트랩 - dropdown.js을 제거하고 다시 일했다!

  4. ==============================

    4.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않지만, 재정렬 // =는 jQuery를 필요로하고 // = 부트 스트랩 나를 위해 두 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듯했다가 필요합니다. 사샤 JQuery와 같이 상기 제 1 이동 부트 스트랩을 고정 나왔다. 그럼 난 더 많은 작업을했고, 레일 3.2.3에 JRuby를을 사용하여 배포 할 준비가. 프리 D 자산, 지저귐, 그리고 드롭 다운은 개발 및 생산을 모두 작업을 종료합니다. 삭제 공공 / 자산뿐만 아니라, TMP의 일부 class 파일 및 파일. 아무 효과가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다시는, 마지막 실패 에피소드하기 전에 부트 스트랩 전에 즉, JQuery와 있었던 것에 application.js의 순서를 이동하고 드롭 다운 다시 작동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않지만, 재정렬 // =는 jQuery를 필요로하고 // = 부트 스트랩 나를 위해 두 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듯했다가 필요합니다. 사샤 JQuery와 같이 상기 제 1 이동 부트 스트랩을 고정 나왔다. 그럼 난 더 많은 작업을했고, 레일 3.2.3에 JRuby를을 사용하여 배포 할 준비가. 프리 D 자산, 지저귐, 그리고 드롭 다운은 개발 및 생산을 모두 작업을 종료합니다. 삭제 공공 / 자산뿐만 아니라, TMP의 일부 class 파일 및 파일. 아무 효과가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다시는, 마지막 실패 에피소드하기 전에 부트 스트랩 전에 즉, JQuery와 있었던 것에 application.js의 순서를 이동하고 드롭 다운 다시 작동합니다.

    application.js에 대한 변경은 일부 캐시, 또는 문제의 원인 무대 뒤에서 어떤 과정을 다시 유발 될 수 있을까? 이런 다음에, 내가 application.js에 사소한 변화를 시도하고 아무것도 않는 경우 표시됩니다.

  5. ==============================

    5.나는이 수정에게 개발 문제 (드롭 다운 다시 일)이 생산에 내 드롭 다운을 살해으로주의를 application.js에 JS를 재정렬하는 동안하는 것이 필요 나타났습니다 .. 내 개발 시스템에이 발생했지만 내 프로덕션 서버는 벌금을했다. 나는 돌아 가야했고, 그들이 생산이 다시 작동했다 방법을 다시 넣어. 지금은 단지 일시적으로 dev에 그들을 변화하고 들어 내가 필요할 때.

    나는이 수정에게 개발 문제 (드롭 다운 다시 일)이 생산에 내 드롭 다운을 살해으로주의를 application.js에 JS를 재정렬하는 동안하는 것이 필요 나타났습니다 .. 내 개발 시스템에이 발생했지만 내 프로덕션 서버는 벌금을했다. 나는 돌아 가야했고, 그들이 생산이 다시 작동했다 방법을 다시 넣어. 지금은 단지 일시적으로 dev에 그들을 변화하고 들어 내가 필요할 때.

  6. ==============================

    6.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다시 자산을 사전 컴파일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다시 자산을 사전 컴파일

  7. ==============================

    7.나도이 문제를했다 ... 그것은 레일 turbolinks 관련되었다. 초기 페이지에서하고자하지 작업을 드롭 다운로드하지만, 새로 고침 후 그들은 것. 일부 DOM 요소가로드되지 수도 터보 링크 / 때마다 다시로드하기 때문에,이입니다. 그래서, 내 드롭 다운 (무엇보다도) 지속적으로 작동을 멈췄습니다. 이것은 jquery.turbolinks 보석 https://github.com/kossnocorp/jquery.turbolinks을 추가하는 것입니다위한 4 수정 레일. 내가 찾은 (나중에 어떤 블로그에서 온)하는 것이이 보석을 가진 것은 자바 스크립트 태그가 머리 안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추가 정보는이 언급 ...하지만하지 않습니다

    나도이 문제를했다 ... 그것은 레일 turbolinks 관련되었다. 초기 페이지에서하고자하지 작업을 드롭 다운로드하지만, 새로 고침 후 그들은 것. 일부 DOM 요소가로드되지 수도 터보 링크 / 때마다 다시로드하기 때문에,이입니다. 그래서, 내 드롭 다운 (무엇보다도) 지속적으로 작동을 멈췄습니다. 이것은 jquery.turbolinks 보석 https://github.com/kossnocorp/jquery.turbolinks을 추가하는 것입니다위한 4 수정 레일. 내가 찾은 (나중에 어떤 블로그에서 온)하는 것이이 보석을 가진 것은 자바 스크립트 태그가 머리 안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추가 정보는이 언급 ...하지만하지 않습니다

  8. ==============================

    8.나는 대안을 발견!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나를 위해 일을 일부러. 대신 클릭 트리거 드롭 다운을 가지고, 나는 대신 가져가 트리거했다. 스크립트 태그 페이지의 하단에 넣어. 코드에서 : http://codedecoder.wordpress.com/2013/10/21/bootstrap-drop-down-menu-not-working-rails/

    나는 대안을 발견!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나를 위해 일을 일부러. 대신 클릭 트리거 드롭 다운을 가지고, 나는 대신 가져가 트리거했다. 스크립트 태그 페이지의 하단에 넣어. 코드에서 : http://codedecoder.wordpress.com/2013/10/21/bootstrap-drop-down-menu-not-working-rails/

    $(document).ready(function(){
        $('.navbar .dropdown').hover(function() {
            $(this).find('.dropdown-menu').first().stop(true, true).delay(250).slideDown();
        }, function() {
            $(this).find('.dropdown-menu').first().stop(true, true).delay(100).slideUp()
        });
    n})
    
  9. ==============================

    9.또한 당신이 //이 당신의 application.js 내부 부트 스트랩 - 톱니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논평하고 나를 위해 일했다.

    또한 당신이 //이 당신의 application.js 내부 부트 스트랩 - 톱니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논평하고 나를 위해 일했다.

  10. ==============================

    10.참조 3.1 자산 레일 - 이상한은 개발에서 봉사

    참조 3.1 자산 레일 - 이상한은 개발에서 봉사

    압축 된 버전이 application.js에서 디버그 모드에 포함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11. ==============================

    11.프리 D 자산은 작동하지 않았다. JQuery와 생산 개발 분야에서 일하지만 전에 드롭 다운 퍼팅 아직 개발 분야에서 일 드롭 다운 제거 : -O를

    프리 D 자산은 작동하지 않았다. JQuery와 생산 개발 분야에서 일하지만 전에 드롭 다운 퍼팅 아직 개발 분야에서 일 드롭 다운 제거 : -O를

    올바른 순서 퍼팅하고 개발 작업을 만든 폴더 공공 / 자산에서 모든 것을 제거.

  12. ==============================

    12.티켓 # 5145 최근에이 폐쇄되었다. 수정은 복귀했지만,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솔루션은 마지막에 공급되고,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또한,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야합니다.

    티켓 # 5145 최근에이 폐쇄되었다. 수정은 복귀했지만,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솔루션은 마지막에 공급되고,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또한,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야합니다.

  13. ==============================

    13.2.3.0.1에, // = 부트 스트랩 및 업그레이드 보석 '부트 스트랩-말대꾸'을 필요로 아래 // =이 jQuery를 필요로 이동, 내 문제를 해결했다.

    2.3.0.1에, // = 부트 스트랩 및 업그레이드 보석 '부트 스트랩-말대꾸'을 필요로 아래 // =이 jQuery를 필요로 이동, 내 문제를 해결했다.

    난 내가에만 로컬 호스트에 있지만 Heroku가 작동 위에서 언급 한 솔루션을 추가 할. 내 경우에는 모두 해결했다 :

    // = jQuery를 필요 // = jquery_ujs을 필요로 // = 부트 스트랩을 필요로 // = require_tree.

    보석 부트 스트랩 - 말대꾸, 2.3.0.1

    및 <% = javascript_include_tag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트랙 turbolinks'=> 진정한 %> 요구 내부 될 "_header.html.erb"와 "application.html.erb"에서 삭제.

  14. ==============================

    14.이 오류를했고 내 CSS 작업에 드롭 다운을 방지했다 밝혀졌습니다.

    이 오류를했고 내 CSS 작업에 드롭 다운을 방지했다 밝혀졌습니다.

    특히 나는 '오버 플로우 : 숨겨진를,'이 있었다 내 헤더 탐색 CSS한다. 제거 그 문제를 해결했다.

  1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218587/twitter-bootstrap-drop-down-suddenly-not-work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