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가 현재 설치되어 있지 있다고 말해 계속 레일

RUBY-ON-RAILS

가 현재 설치되어 있지 있다고 말해 계속 레일

나는 다른 루비과 gemsets를 관리하는 RVM을 사용합니다. 내 쉘은 오 - 내 - zsh을 기본 설정으로 구성하여 zsh을합니다. 오 - 내 - zsh을 플러그인 루비입니다, 레일, OSX, 그리고 자식을 사용. 여기에 내가 루비 1.8.7를 설치하는 데 사용 및 레일 - 3.0.7을 명령입니다.

rvm install 1.8.7
rvm use 1.8.7
gem install rails -v=3.0.7

그리고 나는 레일을 입력하고 있어요 :

Rails is not currently installed on this system. To get the latest version, simply type:

    $ sudo gem install rails

You can then rerun your "rails" command.

나는 또한보다 철저한 설치 수를 해봤 등 1.8.7 - 루비, 또는 완전히 새로운 gemset를 만들 전환 한 후 젬를 다시 설치하지만 운.

여기에 RVM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ruby-1.8.7-p352@rails:

  system:
    uname:       "Darwin yicai.local 10.8.0 Darwin Kernel Version 10.8.0: Tue Jun  7 16:32:41 PDT 2011; root:xnu-1504.15.3~1/RELEASE_X86_64 x86_64"
    bash:        "/bin/bash => GNU bash, version 3.2.48(1)-release (x86_64-apple-darwin10.0)"
    zsh:         "/bin/zsh => zsh 4.3.9 (i386-apple-darwin10.0)"

  rvm:
    version:      "rvm 1.8.6 by Wayne E. Seguin (wayneeseguin@gmail.com) [https://rvm.beginrescueend.com/]"

  ruby:
    interpreter:  "ruby"
    version:      "1.8.7"
    date:         "2011-06-30"
    platform:     "i686-darwin10.8.0"
    patchlevel:   "2011-06-30 patchlevel 352"
    full_version: "ruby 1.8.7 (2011-06-30 patchlevel 352) [i686-darwin10.8.0]"

  homes:
    gem:          "/Users/nil/.rvm/gems/ruby-1.8.7-p352@rails"
    ruby:         "/Users/nil/.rvm/rubies/ruby-1.8.7-p352"

  binaries:
    ruby:         "/Users/nil/.rvm/rubies/ruby-1.8.7-p352/bin/ruby"
    irb:          "/Users/nil/.rvm/rubies/ruby-1.8.7-p352/bin/irb"
    gem:          "/Users/nil/.rvm/rubies/ruby-1.8.7-p352/bin/gem"
    rake:         "/Users/nil/.rvm/bin/rake"

  environment:
    PATH:         "/Users/nil/.rvm/gems/ruby-1.8.7-p352@rails/bin:/Users/nil/.rvm/gems/ruby-1.8.7-p352@global/bin:/Users/nil/.rvm/rubies/ruby-1.8.7-p352/bin:/Users/nil/.rvm/bin:/usr/bin:/bin:/usr/sbin:/sbin:/usr/local/bin:/usr/X11/bin:/usr/local/sbin"
    GEM_HOME:     "/Users/nil/.rvm/gems/ruby-1.8.7-p352@rails"
    GEM_PATH:     "/Users/nil/.rvm/gems/ruby-1.8.7-p352@rails:/Users/nil/.rvm/gems/ruby-1.8.7-p352@global"
    MY_RUBY_HOME: "/Users/nil/.rvm/rubies/ruby-1.8.7-p352"
    IRBRC:        "/Users/nil/.rvm/rubies/ruby-1.8.7-p352/.irbrc"
    RUBYOPT:      ""
    gemset:       "rails"

그리고 보석 버전은 1.8.10, 최신입니다.

해결법

  1. ==============================

    1.오늘은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아니 완전히 귀하의 질문과 관련,하지만이 페이지는 내가 "레일은 현재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를 검색하면 구글에서 오는 것입니다 때문에, 나는 내 대답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 :

    오늘은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아니 완전히 귀하의 질문과 관련,하지만이 페이지는 내가 "레일은 현재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를 검색하면 구글에서 오는 것입니다 때문에, 나는 내 대답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 :

    무슨 일이 것은 내가 잠시 동안 레일에 루비 1.9.2를 사용했다,하지만 내가 발견 한 다른 스크립트를 실행 1.8.7 루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그 후, 나는 1.9.2을 사용하는 시스템 다시에 의해 변경을 원하고 있다고 문제가 시작 여기서

    $ rvm list
    
    => ruby-1.8.7-p352 [ x86_64 ]
    ruby-1.9.2-p290 [ x86_64 ]
    
    
    $ rvm use 1.9.2
    

    그 트릭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레일은 현재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메시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가 잊고 있었던 것은 내가 RVM의 gemset를 사용하여 레일을 구성한 것입니다. 내가 선택하고 올바른 gemset을 지정할 필요가 그래서있는 루비 버전을 활성화합니다.

    $ rvm gemset list_all
    
    
    gemsets for ruby-1.8.7-p352 (found in /Users/asgeo1/.rvm/gems/ruby-1.8.7-p352)
    global
    
    
    gemsets for ruby-1.9.2-p290 (found in /Users/asgeo1/.rvm/gems/ruby-1.9.2-p290)
    global
    rails31
    
    
    $ rvm use ruby-1.9.2-p290@rails31
    

    즉, 트릭을했다.

  2. ==============================

    2.당신이 레일은 레일을 설치 한 후 즉시 명령을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명령을 인식하기 전에 터미널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이 레일은 레일을 설치 한 후 즉시 명령을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명령을 인식하기 전에 터미널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3. ==============================

    3.저도 같은 문제를했고 RVM 내가 RVM 명령을 시도하는 경우 중 하나 설치로 표시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이 두 문제는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 한 수정했다

    저도 같은 문제를했고 RVM 내가 RVM 명령을 시도하는 경우 중 하나 설치로 표시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이 두 문제는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 한 수정했다

    $ source ~/.rvm/scripts/rvm
    
  4. ==============================

    4.나는 똑같은 문제를 받고 있지만, rbenv보다는 RVM로했다. 올바른 .bash_profile을 확인 후.

    나는 똑같은 문제를 받고 있지만, rbenv보다는 RVM로했다. 올바른 .bash_profile을 확인 후.

    export PATH="$HOME/.rbenv/bin:/usr/local/bin:$PATH"
    
    eval "$(rbenv init -)"
    
    exec $SHELL -l
    
    echo $PATH
    

    나는 반복적으로 설치하고 제거 된 레일 있지만 rbenv의 재탕 후 .rbenv / 빈 디렉토리에 배치되지 않았다. 결국 나는 발견했다. -name은 레일 반환 및 제거 된 레일 된 모든 보석을 제거. 그때:

    $ gem install rails
    $ rbenv rehash
    
    $ which rails
    /Users/palmerc/.rbenv/shims/rails
    
  5. ==============================

    5.당신의 레일 명령을 실행하여 다시 다음 터미널 및 다시 시작

    당신의 레일 명령을 실행하여 다시 다음 터미널 및 다시 시작

  6. ==============================

    6.레일은 설치되지 않았 음을보고하지 않습니다. 데비안 시스템은 레일이 설치되어 있지 않음을 말하고있다. RVM에 대한 한 점은 일부 복잡한 bash 쉘 스크립트에 의존하고 때로는 변화가 표시 할 수있는 새로운 쉘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올바른 RVM 쉘 명령이 .zshrc 파일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포함에 반드시 ~ / .rvm / 보석 / ... 경로를 만들기 위해 경로를 확인합니다.

    레일은 설치되지 않았 음을보고하지 않습니다. 데비안 시스템은 레일이 설치되어 있지 않음을 말하고있다. RVM에 대한 한 점은 일부 복잡한 bash 쉘 스크립트에 의존하고 때로는 변화가 표시 할 수있는 새로운 쉘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올바른 RVM 쉘 명령이 .zshrc 파일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포함에 반드시 ~ / .rvm / 보석 / ... 경로를 만들기 위해 경로를 확인합니다.

  7. ==============================

    7.나는 rbenv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다 퉜다. 보석 판명는 레일이 사실에 레일을 설치 않았다 설치하지만 레일은 실행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나에 대한 수정은 rbenv 재탕을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rbenv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다 퉜다. 보석 판명는 레일이 사실에 레일을 설치 않았다 설치하지만 레일은 실행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나에 대한 수정은 rbenv 재탕을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설정이 수정 및 자세한 내용은 https://gorails.com/setup/osx/10.11-el-capitan에서 5 레일 발견

  8. ==============================

    8.나는 그러나 rbenv와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러나 rbenv와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원래는 떠들썩한 파티에 루비를 설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파일 엉망, VIM에서의 .bashrc와 주변의 재생, 다시 기본값으로 재설정. 이 과정에서, 나는 무의식적으로 내 보낸 rbenv의 $의 PATH를 제거했습니다. 이 때문에, 내 터미널은 더 이상 내가 루비 설치 한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나는 루비 설치 페이지 (https://gorails.com/setup/ubuntu/15.04)을 재 방문하고이 명령을 다시 내 rbenv 경로를 설정하려고 :

    echo 'export PATH="$HOME/.rbenv/bin:$PATH"' >> ~/.bashrc
    

    그것은 실패했습니다.

    다행히, 난 이미 내 .bashrc에 엉망 시간과 내 터미널에서 액세스 IRB을 시도하는 시점까지의 기간 사이 (오 - 내 - zsh을 포함) zsh을 전환했다.

    내 솔루션은 설치 가이드 당,하지만 그래서 같은 .zshrc와의 .bashrc의 모든 인스턴스를 대체하여 rbenv 경로를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

    echo 'export PATH="$HOME/.rbenv/bin:$PATH"' >> ~/.zshrc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9. ==============================

    9.여기에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사라졌다. 따라서 나는 문제가 해결 같아요.

    여기에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사라졌다. 따라서 나는 문제가 해결 같아요.

    rvm use system
    

    시스템 루비로 변경합니다. 명령이 제공되며 여기에서 설명하는 사용하여 모든 보석을 제거합니다. 나는 처음부터 루비 버전을 원하는 설치를 :

    rvm install 1.8.7
    rvm install rails -v 3.0.7
    

    다음 설치 번들

    더 세부 사항을 위해, 설치 과정을 보석으로 발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

    10.레일을 설치합니다 좋은 경우의 .bashrc 파일에 소스 ~ / .rvm / 스크립트 / RVM을 추가하지만, 당신은 오류가 "현재 설치되어 있지 레일"얻는다. 이것은 잠시 동안 저를 좌절하지만 난 여기에 답을 발견 http://www.codelearn.org/blog/how-to-install-ruby-rails-screencasts-linux-mac-windows

    레일을 설치합니다 좋은 경우의 .bashrc 파일에 소스 ~ / .rvm / 스크립트 / RVM을 추가하지만, 당신은 오류가 "현재 설치되어 있지 레일"얻는다. 이것은 잠시 동안 저를 좌절하지만 난 여기에 답을 발견 http://www.codelearn.org/blog/how-to-install-ruby-rails-screencasts-linux-mac-windows

  11. ==============================

    11.난 그냥 내 터미널을 다시로드

    난 그냥 내 터미널을 다시로드

    source ~/.bashrc
    

    참조 : 어떻게에서 다시 로그인하지 않고 .bashrc에 다시로드합니까?

  12. ==============================

    12.오늘은이 문제가되었다. 나는 100 %는 해결하지 않은,하지만 새 탭에서 나는 RVM 사용 2.5.5을 할 수있는 다음 -v 작품의 벌금을 레일.

    오늘은이 문제가되었다. 나는 100 %는 해결하지 않은,하지만 새 탭에서 나는 RVM 사용 2.5.5을 할 수있는 다음 -v 작품의 벌금을 레일.

    ➜  my-repo git:(next_release) ruby -v
    ruby 2.5.5p157 (2019-03-15 revision 67260) [x86_64-darwin18]
    ➜  my-repo git:(next_release) rails -v
    Rails is not currently installed on this system. To get the latest version, simply type:
    
        $ sudo gem install rails
    
    You can then rerun your "rails" command.
    ➜  my-repo git:(next_release) rvm use 2.5.5
    Using /Users/amberwilkie/.rvm/gems/ruby-2.5.5
    ➜  my-repo git:(next_release) rails -v
    Could not find rake-12.3.3 in any of the sources
    Run `bundle install` to install missing gems.
    ➜  my-repo git:(next_release) bundle install
    
  13. ==============================

    13.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 있지만,이 솔루션은 위의 도움이되지 않았다.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 있지만,이 솔루션은 위의 도움이되지 않았다.

    이건 내 시나리오였다

    rvm list
    
    => ree-1.8.7-2012.02 [ i686 ]
       ruby-1.9.3-p125 [ x86_64 ]
    
    which ruby
      /Users/dev/.rvm/rubies/ree-1.8.7-2012.02/bin/ruby
    which rails
      /usr/bin/rails
    gem list --local
      ..
      rails (3.2.8)
      rails2_asset_pipeline (0.1.20)
      railties (3.2.8)
      ..
    
    rvm use ruby-1.9.3-p125
    which ruby
      /Users/dev/.rvm/rubies/ruby-1.9.3-p125/bin/ruby
    which rails
      /Users/dev/.rvm/gems/ruby-1.9.3-p125/bin/rails
    

    내 문제가 해결 된 REE 레일 및 railties을 제거하고 레일을 다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경우.

    S :이 내가 그것으로 얻었는지 확실하지, 내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4. ==============================

    14.내가 삭제 결국, 같은 문제를 가지고 내 .rvmrc RVM --create --rvmrc 1.8.7@project 1.8.7@project 당신이 당신의 루비이 원하는대로입니다. 내 및 cded 그것은했다. http://sirupsen.com/get-started-right-with-rvm/

    내가 삭제 결국, 같은 문제를 가지고 내 .rvmrc RVM --create --rvmrc 1.8.7@project 1.8.7@project 당신이 당신의 루비이 원하는대로입니다. 내 및 cded 그것은했다. http://sirupsen.com/get-started-right-with-rvm/

  15. ==============================

    15.그냥 같은 문제를했고 대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 내가했던 일이야 :

    그냥 같은 문제를했고 대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 내가했던 일이야 :

    현재 레일의 경로를 찾을 수

    $ which rails
    

    / usr / 지방 / 레일이 같은 반환 뭔가

    현재 버전을 삭제합니다 :

    $ sudo rm -rf /usr/local/rails 
    

    다시 설치 레일

    $ sudo gem install rails
    
  16. ==============================

    16.나는이 같은 문제로 실행하고 나는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내 솔루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그래서 대답 중 어느 것도 도움이되지 주어진.

    나는이 같은 문제로 실행하고 나는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내 솔루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그래서 대답 중 어느 것도 도움이되지 주어진.

    나는 나의의 .profile과의 .bashrc 파일과 장난하고 길을 따라 내 RVM 설치를 엉망. 아직 있는지 정확히 내가 무슨 짓을했는지,하지만 수정은 쉬웠다. 그냥 RVM은 시스템 경로 설정을 모두 정리 다음 명령을 실행했다 :

    rvm get [head|stable] --auto-dotfiles
    

    당신이 RVM의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경우이 당신이 원하는하지 않을 수있는, 당신의 설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7. ==============================

    17.가능한 해결책은되지 .bash_profile을하고 .bashrc에 두 개의 서로 다른 구성 파일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해결책은되지 .bash_profile을하고 .bashrc에 두 개의 서로 다른 구성 파일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bash_profile에 차이에이 우수한 게시물에 제안하고 .bashrc에에서 PATH 및 일반 설정을 넣어, 당신의 .bash_profile 파일에서 소스의 .bashrc에 .bashrc와 같이 솔루션.

    인용,

    .bash_profile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 :

    만약 [-f ~ / .bashrc에]; 그때 소스 ~ / .bashrc에 Fi를

    최종 견적

  18. ==============================

    18.나는 업데이트 루비 후이 오류를했다. 나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설치 번들'을 실행했다.

    나는 업데이트 루비 후이 오류를했다. 나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설치 번들'을 실행했다.

  19. ==============================

    19.당신의 Gemfile에 명시 적으로 gemset을 지정하십시오 :

    당신의 Gemfile에 명시 적으로 gemset을 지정하십시오 :

    source 'https://rubygems.org'
    ruby "2.2.3"
    #ruby-gemset=rails424
    
  20. ==============================

    20.이 시도:

    이 시도:

    당신은 로그인 쉘을 허용하도록 터미널 에뮬레이터 환경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때때로는 명령으로 사용 / 빈 / bash는 --login에 필요합니다.

    $ bin/bash --login
    $ rails -v
    
  21. ==============================

    21.내 Mac에서이 메시지를했다 :

    내 Mac에서이 메시지를했다 :

    그리고는 $ PATH가 올바른지없는 관하여이었다. 시스템은 레일 오래된 버전 (은 / usr / 빈 / 루비)를 갖는다. 루비 ($ HOME / .rbenv / 버전 / 2.3.0 / 빈)의 선택한 버전의 경로는 다음과 같이 $ PATH var에 따라 시스템의 오래된 버전을 선행해야한다 :

    export PATH="$HOME/.rbenv/versions/2.3.0/bin:/usr/local/bin:/usr/bin:/bin:/usr/sbin:/sbin:$PATH"
    

    루비 버전으로 조정합니다.

  22. ==============================

    22.맥 OS (높은 시에라)의 경우 :

    맥 OS (높은 시에라)의 경우 :

    도카이는 맥 OS에 대한 "시작하기"레일 가이드 페이지에서 권장 시스템 설치 레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그것의 자신의 쉘 스크립트를 실행, 설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쉘 환경을 소싱 것을를 사용하여 시작하는 경우 "레일"명령이 다시 원래의 시스템으로 떨어지는 맥에서 코드를 레일 때문에, 나중에, 이런 일이 발생, 도카이 쉘에서 실행하지 않고 터미널을 시작합니다.

    광산의 정상적인 단말기에 복귀 명령을 '레일되는'

    /usr/bin/rails
    

    그러나 '레일'도카이도의 쉘을 실행 한 후이 경로를 제공합니다 :

    /Users/charlesross/.tokaido/Gems/2.2.0/bin/rails
    
  23. ==============================

    23.갑자기 레일은 현재 설치되지 않은 있지만, 무엇 그것이 고정     RVM 사용 루비 2.6.0

    갑자기 레일은 현재 설치되지 않은 있지만, 무엇 그것이 고정     RVM 사용 루비 2.6.0

    ... 그리고 .bash_profile에 내 경로를 확인     수출 PATH = "$ PATH : $ HOME / .rvm / 빈"

  2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788946/rails-keeps-telling-me-that-its-not-currently-install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