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servicestack.redis 대안 [폐쇄]

REDIS

servicestack.redis 대안 [폐쇄]

나는 최신 바이너리에 대한 우리의 프로젝트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패키지 관리자 업데이트 패키지의 명령을했다. 그것이 내가 디버깅 좀 더 필요한 문제를 발견했다 운이 좋게 될 때까지 모든 테스트를 통과하기 때문에 나는 거의을 발표했다.

갑자기이 예외 메시지를봤을 때 내 입이 열려 떨어졌다 :

내가이 사이트를 게시하는 경우? 이와 같은 사례는 단순히 반란을하고 있습니다! 아무 콘솔 경고가 없거나 어떠한 라이센스를 가지고에 대한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에에 '오픈 소스'트로이의 목마 확산을 가진 거 같지.

servicestack에 대한 좋은 대안이 있습니까?

편집하다: 모든 의견을 읽고 난 내 첫 반응은 조금 강한 것 같아요. Nuget 자동 V4에 V3에서 업데이트와 내가 어떤 깨는 변화를 통지하지 않았더라도, 릴리스 노트를 읽는 것은 다른 좋은 제품을 강타 대신 옳은 일이었을 것입니다. 존재가 말했다, 나는 6000 개 요청이 테스트를 통해 올 충분이를 게시하는 것은 재앙이다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이이 예외에 손을 구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해결법

  1. ==============================

    1.우리에 유래 자체를 내장 한 사람에 의해 개발되었다 Booksleeve로 마이그레이션. 지금까지 우리는 아주 좋은 경험을했다.

    우리에 유래 자체를 내장 한 사람에 의해 개발되었다 Booksleeve로 마이그레이션. 지금까지 우리는 아주 좋은 경험을했다.

    우리가이 같은 스케치 관행을 회사와 비즈니스 관계를 입력하지 않으 때문에 돈 문제 (마이그레이션 비용이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보다 높은)하지, 우리는 그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니, 우리는, 우리가했던 모든 GitHub의에서 자식 풀이었다 어떠한 라이센스 또는 아무것도를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2. ==============================

    2.나는 함께 갈거야 Booksleve에 근거했다 StackExchange.Redis 매우 높은 성능 요구 사항에 대한 스택 교환 사람들에 의해. 충분하고 활발한 커뮤니티로를 보인다.

    나는 함께 갈거야 Booksleve에 근거했다 StackExchange.Redis 매우 높은 성능 요구 사항에 대한 스택 교환 사람들에 의해. 충분하고 활발한 커뮤니티로를 보인다.

    이들의 라이센스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저작권 및 라이센스를 포함해야 의미 MIT이다. (그럴 수 있지)

  3. ==============================

    3.같은 ServiceStack.Redis 같은 ServiceStack를 포함한 패키지는, 당신은 아마도 ServiceStack 패키지의 버전 3.x를 사용하고있는 버전 4에서 상업적으로 지원되는 제품이되고 있으며, NuGet는 4.x의 당신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정

    같은 ServiceStack.Redis 같은 ServiceStack를 포함한 패키지는, 당신은 아마도 ServiceStack 패키지의 버전 3.x를 사용하고있는 버전 4에서 상업적으로 지원되는 제품이되고 있으며, NuGet는 4.x의 당신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정

    V4 라이브러리의 자유로운 사용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이 발표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ServiceStack 제품의 버전 3.x는 오픈 소스 유지; V3 지원에 대한 정보와 함께 새로운 GitHub의 프로젝트가있다.

    지금, 나는 패키지 업데이트를 취소하고 NuGet 패키지 구성 파일에서 3.X에 최대 버전을 설정 제안 그래서 당신의 NuGet 패키지는 단기적으로 생산 코드 버전 3.x에 남아 :

    <package id="ServiceStack.Xyz" version="3.x.x" allowedVersions="[3,4)" />
    

    그런 다음 패키지를 업데이트 할 NuGet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한편, 당신이, 또는 스틱 여부 V3와 선택, 버전 4로 업그레이드 라이센스에 대한 옵션을 평가하는 https://servicestack.net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4. ==============================

    4.내가 SS는 V4에서 상업 될 것이라고 듣고 정말 슬펐다, 그것은 나를 만든 작은 어쨌든 그들은 내가 생각하는 그들의 생활을 유지할 필요가 ... 화가 비트하지만. 그래서 나는 완전히 불평없이 "https://code.google.com/p/booksleeve/"로 이동.

    내가 SS는 V4에서 상업 될 것이라고 듣고 정말 슬펐다, 그것은 나를 만든 작은 어쨌든 그들은 내가 생각하는 그들의 생활을 유지할 필요가 ... 화가 비트하지만. 그래서 나는 완전히 불평없이 "https://code.google.com/p/booksleeve/"로 이동.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785419/alternative-to-servicestack-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