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StackExchange.Redis의 주요 패턴으로 값을 가져옵니다

REDIS

StackExchange.Redis의 주요 패턴으로 값을 가져옵니다

나는 Stackexchange.Redis하여 패턴과 일치하는 모든 키를 검색 패턴을 사용하려고 해요.

암호

KEYS *o*

해결법

  1. ==============================

    1.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어디에 연결되어있는 키, SCAN, FLUSHDB 등? 이는이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왜 IDatabase에 없습니다. 난 당신이 프로덕션 서버에서 열쇠를 방지해야한다고 지적한다. 덜 해로운하지만 여전히 신중하게 취급되어야하는 - 라이브러리는 자동으로 사용할 수있는 대신하는 경우 SCAN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명시 적으로 설정하거나 해시에서 관련 키를 저장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어디에 연결되어있는 키, SCAN, FLUSHDB 등? 이는이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왜 IDatabase에 없습니다. 난 당신이 프로덕션 서버에서 열쇠를 방지해야한다고 지적한다. 덜 해로운하지만 여전히 신중하게 취급되어야하는 - 라이브러리는 자동으로 사용할 수있는 대신하는 경우 SCAN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명시 적으로 설정하거나 해시에서 관련 키를 저장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342514/get-values-by-key-pattern-in-stackexchange-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