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ServiceStack.Redis : 없음 연결 대상 : 스포츠 : 0

REDIS

ServiceStack.Redis : 없음 연결 대상 : 스포츠 : 0

때때로 (항상) 내가 무엇입니까

"없습니다 연결 대상 : 스포츠 : 0"

ServiceStack.Redis를 사용하는 경우 레디 스에서 가치를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사람이 그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알고 있나요? 나는 클라이언트를 얻을 수 PooledRedisClientManage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난 당신이 풀의에 ConnectTimeout을 증가시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풀을 만들 때, 클라이언트의 일부가 짧은 기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10ms의)를 설정했다. 풀은 이러한 클라이언트 중 하나를 반환하면이 오류를 슬로우 (가 연결되어 있지 있기 때문에 "0"포트 - 그것은이에 연결되지 않은 어떤 포트 모른다). 지연 후, 모든 클라이언트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풀의에 ConnectTimeout을 증가시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풀을 만들 때, 클라이언트의 일부가 짧은 기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10ms의)를 설정했다. 풀은 이러한 클라이언트 중 하나를 반환하면이 오류를 슬로우 (가 연결되어 있지 있기 때문에 "0"포트 - 그것은이에 연결되지 않은 어떤 포트 모른다). 지연 후, 모든 클라이언트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500ms로 내 연결 시간 초과를 증가하고, 문제가 도망 갔어요 - 클라이언트가 모든 연결, 그들 중 일부는 몇 백 밀리 초 동안 차단하지만.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더 오류 이상입니다.

  2. ==============================

    2.이 포트 번호 또는 호스트 주소가 잘못되었다는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 포트 번호 또는 호스트 주소가 잘못되었다는 의미 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836171/servicestack-redis-unable-to-connect-sport-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