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PHP + 레디 스 + 펍에서 실시간 채팅 / 하위 + WebSocket을 (+ NodeJS)

REDIS

PHP + 레디 스 + 펍에서 실시간 채팅 / 하위 + WebSocket을 (+ NodeJS)

나는 채널을 실시간으로 채팅을 개발하고자하는 이들은 내 요구된다 :

나는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두 개의 서로 다른 아키텍처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내 질문 있습니다 :

해결법

  1. ==============================

    1.내가 본 모든 실시간 채팅 예제는 클라이언트에서 ID를 얻고 있었다. 나는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하므로 클라이언트가 쉽게 그것을 조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은 것입니다. WAMP 사양을 읽은 후 나는 마침내 앱에서뿐만 아니라 Crossbar.io에서뿐만 아니라 인증하고 사용자에게 있는지 알아 냈어. 나는 동적 WAMP-CRA 방법을 choosed 할 및 다음과 같은 구현 :

    내가 본 모든 실시간 채팅 예제는 클라이언트에서 ID를 얻고 있었다. 나는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하므로 클라이언트가 쉽게 그것을 조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은 것입니다. WAMP 사양을 읽은 후 나는 마침내 앱에서뿐만 아니라 Crossbar.io에서뿐만 아니라 인증하고 사용자에게 있는지 알아 냈어. 나는 동적 WAMP-CRA 방법을 choosed 할 및 다음과 같은 구현 :

    기본 게시자 및 가입자에 의해 서로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문서는 발신자의 신원 공개를 구성하여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콜백 세부 사항에서 AUTH_ID 얻을 수 있습니다 :

    먼저, 캐시 및 하드 다시로드를 지우면 쿠키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질문을 때 거기에 어떤 쿠키 제시했지만, 오늘은 cbtid 볼 수 있습니다 : 크롬 업데이트는 그래서 어쩌면이 이전 버전의 버그로 인해 발생 된, 이틀 전에 있었다.

  2. ==============================

    2.실시간 메시징을위한 잠깐이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서버 당 데이터의 앞으로 트럭 부하에 NASA에 의해 사용되는 I 깊이 빛 트리머. 파워 웹, 모바일, 태블릿, 데스크톱, 만약 IoT 응용 프로그램.

    실시간 메시징을위한 잠깐이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서버 당 데이터의 앞으로 트럭 부하에 NASA에 의해 사용되는 I 깊이 빛 트리머. 파워 웹, 모바일, 태블릿, 데스크톱, 만약 IoT 응용 프로그램.

    웹 및 모바일 스트리밍에 최적화 된 데이터입니다. Lightstreamer 실시간 메시징의 여러 형태를 가능하게한다. 이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든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유연한 충분하다. ► 실시간 데이터 푸시 및 웹 소켓 ► 인앱 메시징 및 푸시 알림 방송 팬 아웃과 일대일 메시징 ► 펍 서브 ► 방화벽 및 친절한 프록시 ► 적응 대역폭 조절

    가입에 AUTH_ID를 얻을 수 귀하의 첫 번째 질문에 관해서는, 단지 모니터 연결 가입 후 연결이 성공하면 계층을 저장합니다. 또한 쿠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jwt.JSON 웹 토큰은 parties.Authentication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큰 부분 중 하나입니다 안전하게 둘 사이의 주장을 표현하기위한 개방형 산업 표준 RFC 7519 방법입니다. 보안은 항상 변화 뭔가하고 evolving.JWT 당신이 그것을가 상태입니다 concern.Since 것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

    3.PHP 래칫 내가 WebSocket을 통해 실시간 통신을 위해 사용했던 최고의 구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여러 온라인 게임 애플리케이션 및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ZMQ 소켓을 기반으로.

    PHP 래칫 내가 WebSocket을 통해 실시간 통신을 위해 사용했던 최고의 구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여러 온라인 게임 애플리케이션 및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ZMQ 소켓을 기반으로.

    다음 예는 꽤 빨리 시작하는 것입니다 AUTH_ID 및 구독 주위에 당신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

    http://socketo.me/docs/hello-world

    http://socketo.me/docs/push

    아키텍처의 개요 :

    http://socketo.me/docs/push#networkarchitecture

    정말 성능에 타격을하지 않고 채팅 당 추가 보안 계층을 추가 할 것 같은 나는 대화 당 개별 연결 (toppics)을 생성 조언을 것입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666799/real-time-chat-in-php-redis-pub-sub-websockets-nodej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