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Node.js를 데이터베이스 [폐쇄]

REDIS

Node.js를 데이터베이스 [폐쇄]

나는 Node.js를 앱 쌍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찾고 있어요. 나는 가정 있어요 JSON / NoSQL에 DB 관계형 DB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내가 어떤 JSON / SQL 임피던스 부정합없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고려 중이 야 :

누구나 어떤 전망이 / 전쟁 이야기는 Node.js를 가진 위의 compatiability / 효율적 사용을 다시? 명확한 즐겨 찾기?

해결법

  1. ==============================

    1.나는 node.js.의 MongoDB를 드라이버의 개발자입니다 난 내 자신의 프로젝트에 MongoD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및 MongoDB를의 성능에 매우 만족하고있다.

    나는 node.js.의 MongoDB를 드라이버의 개발자입니다 난 내 자신의 프로젝트에 MongoD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및 MongoDB를의 성능에 매우 만족하고있다.

    Node.js를위한 MongoDB의 드라이버

    (뻔뻔 플러그)에서 드라이버에 대한 질문을 자유롭게

    MongoDB를 드라이버 구글 그룹

    또는 여기에 유래에서

    node.js.와 재미를 나는 절대적으로 플랫폼을 사랑 : D를

  2. ==============================

    2.당신의 선택은 매우 당신이하려고하는 기능에 따라 다르지만, 난 정말 네이티브 자바 스크립트 환경에 CouchDB를 감사드립니다. 내 생각에 Node.js를 아주 잘 맞도록 데이터 및 뷰는 모두 자바 스크립트로 작성됩니다.

    당신의 선택은 매우 당신이하려고하는 기능에 따라 다르지만, 난 정말 네이티브 자바 스크립트 환경에 CouchDB를 감사드립니다. 내 생각에 Node.js를 아주 잘 맞도록 데이터 및 뷰는 모두 자바 스크립트로 작성됩니다.

    가능한 다른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도 있습니다, 일부는 다소 낮은 수준이며, 다른 하나는 정말 추상화.

    내가 말했듯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요구하는 기능에 대해 생각해야한다.

  3. ==============================

    3.레디 스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무엇 후 당신은 차단하지 않는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입니다.

    레디 스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무엇 후 당신은 차단하지 않는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입니다.

    나열된 데이터베이스는 모두 매우 다릅니다. 레디 스 데이터 유형과 데이터를 쿼리의 다양한 방법을 추가, 키 - 값 저장소 및 그것과 실행의 아이디어를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너무 아래로 아주 잘 비늘 레디 스주의; 이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에도 불구하고 매우 낮은 오버 헤드를 가지고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모듈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iki.github.com/ry/node/modules#database

  4. ==============================

    4.정말 CouchDB를 같은 I. 그것은 학습 곡선의 비트,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뷰는 정말 강력합니다. 작업을하려면 정말 쉬운 GitHub의와 고궁 박물원의 요람이라는 모듈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테스트 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이 너무 브라우저에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연하다.

    정말 CouchDB를 같은 I. 그것은 학습 곡선의 비트,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뷰는 정말 강력합니다. 작업을하려면 정말 쉬운 GitHub의와 고궁 박물원의 요람이라는 모듈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테스트 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이 너무 브라우저에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연하다.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데이터베이스 설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의미가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크게 자연의 키 - 값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레디 스를 사용합니다. 모든 서류는 반드시 동일한 필드가되지 않은 데이터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CouchDB를 같은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차단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다음 더 나쁜 것은 당신의 데이터에 대한 잘못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품질의 것을 알 수 있도록 CouchDB를 아파치에 의해 관리되지만 데이터는 SQL 테이블 또는 간단한 키 - 값 저장소에 더 의미를한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사용 사례의 생각. 당신은 키에 의해 데이터를 얻을, 또는 유사한 속성이 문서의 범위를 얻을, 전체 텍스트 검색을 수행 할 가능성이있을 것인가?

  5. ==============================

    5.지속성, node.js.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속성 /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속성, node.js.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속성 /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hechangelog.com에서 :

  6. ==============================

    6.면책 조항 : 나는 저자입니다.

    면책 조항 : 나는 저자입니다.

    아마도 BarricaneDB 봐 여기 발표했다.

  7. ==============================

    7.나는 올바른 솔루션은 전적으로 귀하의 웹 스택에 데이터베이스를 매핑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확실하지 않다, 오히려 또한 응용 프로그램 별 요구 사항을 고려.

    나는 올바른 솔루션은 전적으로 귀하의 웹 스택에 데이터베이스를 매핑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확실하지 않다, 오히려 또한 응용 프로그램 별 요구 사항을 고려.

    당신은 패턴 트위터 피드 또는 기타 대용량 데이터를 분석하지만, 트랜잭션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말 빨리 뭔가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주력 기업"몇 테이블과 현재 아니라에서 정말 기본 정보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뭔가 멋진 배울 선택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클라이언트에게 정말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 먹으 렴에 가고, 강력한 요구는 어쩌면 PostgreSQL을 같은 것을 볼 등, 트랜잭션, 그리고 원격 호스팅 시설에 실시간 복제를합니다. 그것은뿐만 아니라 거울 않을 것,하지만 Node.js를 드라이버는 아주 잘 작동하고 치명적인 SQL 두려워하지 않는 경우는 IN / OUT 아주 쉽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의견에 관해서는, 나는 (PHP / 자바에서 기존의 프레임 워크 대) Node.js를 같은 새로운 스택과 함께 갈 생각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한 번에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지 않도록 충분 "새로운"복잡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기사입니다 나와 그 :

    http://nodeguide.com/convincing_the_boss.html

  8. ==============================

    8.내 경험에서 말할 것이다 : CouchDB를가 명확한 학습 곡선과 함께 제공, MongoDB를 내가 배우고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게 발견 반면. 나는 결코 사용 레디 스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어쩌면 뻔뻔한 fanboyism - - 나는 MongoDB를 제안 내가 어떤 숫자, ㅎ, 사용의 용이성의 주장이 없습니다.

    내 경험에서 말할 것이다 : CouchDB를가 명확한 학습 곡선과 함께 제공, MongoDB를 내가 배우고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게 발견 반면. 나는 결코 사용 레디 스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어쩌면 뻔뻔한 fanboyism - - 나는 MongoDB를 제안 내가 어떤 숫자, ㅎ, 사용의 용이성의 주장이 없습니다.

  9. ==============================

    9.더러운 또 다른 플랫 파일 키 - 값 저장소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간단한 경우에 대한 신속하고 더러운하지만 성능이 좋은 솔루션입니다. 나는 저자 아니에요 :)

    더러운 또 다른 플랫 파일 키 - 값 저장소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간단한 경우에 대한 신속하고 더러운하지만 성능이 좋은 솔루션입니다. 나는 저자 아니에요 :)

  10. ==============================

    10.더 일부는 고려 :

    더 일부는 고려 :

    글로벌 http://globalsdb.org

    GT.M (시작 지점에 대한 https://github.com/robtweed/node-mwire 참조)

    M / DB (SimpleDB에의 오픈 소스 클론) : https://github.com/robtweed/node-mdb 및 액세스에 Node.js를 SimpleDB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 https://github.com/rjrodger/simpledb

  11. ==============================

    11.나는 마스터에 매우 쉽게 CouchDB를 발견했다. Node.js.와 CouchDB를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많은 전자 책이있다

    나는 마스터에 매우 쉽게 CouchDB를 발견했다. Node.js.와 CouchDB를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많은 전자 책이있다

    나는 CouchDB를 학습을위한 매우 유용한이 책을 발견했다.

    Node.js를 함께 CouchDB를을 사용하기 위해, 나는 나노 모듈을 사용합니다.

    CouchDB를이 Iriscouch 또는 Cloudant 중 하나에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50673/node-js-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