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Logstash와 elasticsearch 사이에서 데이터 브로커 / 메시징 시스템과 같은 레디 스 대 RabbitMQ

REDIS

Logstash와 elasticsearch 사이에서 데이터 브로커 / 메시징 시스템과 같은 레디 스 대 RabbitMQ

우리는 하나 개의 elasticsearch 서버의 데이터를 중앙에서 다양한 기계 및 인덱스에 설치하고 그래픽 레이어로 키바를 사용하는 Logstash 선적에 의해 수집 된 로그 정보에 대한 아키텍처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배달을 피부에 Logstash 선적 및 elasticsearch 사이에 신뢰할 수있는 메시징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반대 Logstash 선적과 elasticsearch 또는 그 사이에 메시징 시스템 / 데이터 브로커로 RabbitMQ를 통해 레디 스를 선택할 때 어떤 요소들이 고려되어야한다?

해결법

  1. ==============================

    1.평가 한 후 레디 스 및 RabbitMQ 나는 모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우리의 브로커로 RabbitMQ를 선택 :

    평가 한 후 레디 스 및 RabbitMQ 나는 모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우리의 브로커로 RabbitMQ를 선택 :

    스케일링과 관련, RabbitMQ는 당신이 중복 브로커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부하 분산 장치에 추가로 사용할 수있는 클러스터 구현에 구축했다.

    활성 활성 또는 Active 패시브 클러스터 내 RabbitMQ인가?

    이제 RabbitMQ를 사용하는 약한 점 :

    여기에서 문제를 따를 수 : https://github.com/josegonzalez/python-beaver/issues/323

    그리고 여기에 끌어 오기 요청을 확인 : https://github.com/josegonzalez/python-beaver/pull/324

    당신이있는 경우 더 많은 질문은 코멘트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2. ==============================

    2.레디 스는 몇 가지 기본적인 메시지 브로커 기능에도 불구하고 키 값 데이터 저장소로 생성됩니다.

    레디 스는 몇 가지 기본적인 메시지 브로커 기능에도 불구하고 키 값 데이터 저장소로 생성됩니다.

    RabbitMQ는 메시지 브로커로 생성됩니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메시지 브로커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3. ==============================

    3.나는이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조사를하고있다. 성능이 중요하고 지속성이없는 경우, RabbitMQ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레디 스 다른 목적으로 개발 한 기술이다.

    나는이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조사를하고있다. 성능이 중요하고 지속성이없는 경우, RabbitMQ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레디 스 다른 목적으로 개발 한 기술이다.

    레디 스를 통해 RabbitMQ를 사용하는 프로의 목록입니다 :

    RabbitMQ를 사용하는 몇 가지 단점 :

  4. ==============================

    4.나는 같은 일을 궁금해하고있다. Logstash의 사람들에 의해 이전 권고 RabbitMQ (http://logstash.net/docs/1.1.1/tutorials/getting-started-centralized), 음의 부분이 더 이상 현재의 문서에 존재하지만 것을 레디 스를이없는 이상하지만 추천 여기 https://www.elastic.co/guide/en/logstash/current/deploying-and-scaling.html 스파이크를 다루는 브로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주의 사항.

    나는 같은 일을 궁금해하고있다. Logstash의 사람들에 의해 이전 권고 RabbitMQ (http://logstash.net/docs/1.1.1/tutorials/getting-started-centralized), 음의 부분이 더 이상 현재의 문서에 존재하지만 것을 레디 스를이없는 이상하지만 추천 여기 https://www.elastic.co/guide/en/logstash/current/deploying-and-scaling.html 스파이크를 다루는 브로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주의 사항.

    나는 또한 아주 행복하게 RabbitMQ를 사용하고 있지만 AMQP 프로토콜 내 로깅 사용 사례에 대한 과잉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나는 현재, 레디 스 브로커를 탐구하고있다.

  5. ==============================

    5.빠른 질문을 물어 :

    빠른 질문을 물어 :

    의견의 영역에서, 나는 브로커로 레디 스를 실행하고 미워했습니다. 물론, 그 레디 스 (제품 자체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내 경험 부족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파이프 라인의 가장 약한 부분이고 우리가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할 때 항상 실패했습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539443/redis-vs-rabbitmq-as-a-data-broker-messaging-system-in-between-logstash-and-ela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