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Laravel 5.1 세션 및 Socket.IO + 레디 스 - 사용자의 기록 된 IN에 알림 보내기 (알려진) 사용자 및 그룹

REDIS

Laravel 5.1 세션 및 Socket.IO + 레디 스 - 사용자의 기록 된 IN에 알림 보내기 (알려진) 사용자 및 그룹

나는 (관리자의 역할) 특정 사용자 그룹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구현하려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일부 연구 후에, 나는 내가 로그인 한 사용자를 알기 위해 세션을해야한다는 점을 이해 (기본적으로 그들은 익명).

또한, 나는 특정 사용자에게만 통지를 구현해야합니다. (한 명의 사용자 만 예 : 홍길동)

그래서, 내 질문은 :

누구도 이런 일을 구현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

이 인터넷에서 이것에 대해 거의 정보가 없습니다 및 자습서의 대부분은 방법 내 사용 사례에 대해 너무 기본이다.

나는 Laravel 5.1 방송이 어떤 알림을 게시하고 Socket.io (버전 1.3.7)을 실시간으로이를 표시하는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디 스 (버전 3), NodeJS (버전 5), 익스프레스 (버전 4.13)를 사용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나는 아우토반 및 WAMP를 사용하여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유사한 (천천히) 뭔가를 구현 봤는데, 그것은 관련 프로토콜 및 라우터입니다. 나는 현재 약 5 가지 서비스 (일부는 일부 NodeJS에서, PHP로 작성) 플러스 모두가 실시간으로 통신하는 클라이언트가.

    나는 아우토반 및 WAMP를 사용하여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유사한 (천천히) 뭔가를 구현 봤는데, 그것은 관련 프로토콜 및 라우터입니다. 나는 현재 약 5 가지 서비스 (일부는 일부 NodeJS에서, PHP로 작성) 플러스 모두가 실시간으로 통신하는 클라이언트가.

    WAMP에 대해 좋은 점은 모두 원격 프로 시저 호출 (RPC)을 캡슐화 및 통신 / 구독 (PubSub) 모델을 게시 할 것입니다.

    내 인증 방식은 kludge 약간의 경우 : Laravel 웹 응용 프로그램의 각 페이지에 사용자 고유하고 Laravel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인 할 때 생성 된 토큰 값이 있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또는 오래된) 토큰의 경우, 연결이 거부됩니다 - 자바 스크립트는 WAMP 라우터에 클라이언트 커넥트 때 인증이 토큰 값을 사용합니다.

    특정 사용자 또는 그룹, 그것은 단지라고 (또는 블레이드 템플릿의 클라이언트 만 출력) 사용자가 적절한 경우되는 함수에서 해당 JS 코드를 포장하는 것 한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통지를 제한에 관해서는 권한.

    내가 암호화 / 암호 해독을 사용하여 조사하지 않은, 그래서 마지막으로, 내 응용 프로그램은 우리의 방화벽 내부 사용을 위해 엄격하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525593/laravel-5-1-session-and-socket-io-redis-sending-notifications-to-logged-i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