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Laravel에서 웹 소켓을 구현하려면

REDIS

Laravel에서 웹 소켓을 구현하려면

나는 웹 소켓을 사용 Laravel에서 웹 알림을 구현하려는. 나는 가지고있다 시도 푸셔. 그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유료 패키지입니다. 나는 또한 수평선을 설치해야하는 레디 스 및 socket.io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윈도우를 실행하고 나는 나는 수평선에 대해 읽은 내용에 따라 윈도우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매우 푸시 알림에 대해 혼란 스러워요. 나는 적어도 일주일 동안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해결책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내 프론트 엔드는 각 5 인 / 안드로이드와 백엔드는 Laravel 5.6입니다.

당신은 푸시 알림을 구현하기 위해 나에게 어떤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시겠습니까?

해결법

  1. ==============================

    1.난 당신이 이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 있도록, 사용 푸셔되고있다.

    난 당신이 이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 있도록, 사용 푸셔되고있다.

    나는 내장 된 API를 사용하면 laravel-echo-server.It의 매우 쉽게 좋습니다.

    여기에 처음부터 laravel 에코 프로젝트의 신선한 예입니다. 당신은 프로젝트를 설정 한 후.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predis이 필요합니다

    composer require predis/predis
    redis-server /usr/local/etc/redis.conf
    

    당신이 user.You은 GitHub의 프로젝트 스크린 샷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크롬 console.You에서 메시지를 볼 수있는 선택은 특정하는 우편 배달부 메시지 보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약간의 코드를 추가

  2. ==============================

    2.이 문서를 살펴 보자. 그것은 레디 스 드라이버를 사용 laravel에서 웹 소켓을 구현 커버, Laravel은 에코와 socket.io 클라이언트.

    이 문서를 살펴 보자. 그것은 레디 스 드라이버를 사용 laravel에서 웹 소켓을 구현 커버, Laravel은 에코와 socket.io 클라이언트.

    위의 기사에 따르면 :

    "왜 당신은 푸셔를 사용하지 않는?"

    여기에 일이다.

    Laravel은 푸셔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푸셔는 (그것이) 빠른 "플러그 앤 플레이"솔루션처럼 보인다하더라도, 그것은 한계와 함께 제공됩니다. https://pusher.com/pricing 확인

    그리고 튜토리얼의 대부분은 현실에서 그들은 단지 당신에게 푸셔를 제공하고자 할 때 WebSocket을 구현하고 제목과 당신을 속일. (그들은 쉽게 socket.io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말할 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3. ==============================

    3.laravel 문서 당, 나는 푸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laravel에서 사용자 WebSocket을 할 수있는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laravel 문서 당, 나는 푸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laravel에서 사용자 WebSocket을 할 수있는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https://www.techzonemind.com/scalable-websocket-server-laravel-applications/

    그것은 최적화 성능을 배경 대기에 대한 레디 스를 사용합니다. 나는 몇 가지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용 사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PHP,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있는 경우 동시 작업, nodejs 더 나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실행을 구축하지

  4. ==============================

    4.실시간으로 LARAVEL되지도 NODE NOR 푸셔를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실시간으로 LARAVEL되지도 NODE NOR 푸셔를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

    당신은 쉽게 미는 사람을 찾아 당신은 가격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주저없이 당신은 Laravel WebSocket을 시도해야한다. 그것의 아주 간단한 푸셔 교체.

    한마디로 당신은 당신의 PHP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서버처럼 푸셔에 액세스 할 수 푸셔 클라이언트 libs와 사용합니다. 오픈 소스는 무료입니다. 그들은 추가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socket.io 또는 레디 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서버 비용. 당신은 여기에 자신의 데모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신

    더 많은 사용자 지정 컨트롤을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래칫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0576336/want-to-implement-web-sockets-in-larave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