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ActionCable : 사용자 당 하나 개의 채널

REDIS

ActionCable : 사용자 당 하나 개의 채널

내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알림 작업입니다. 사용자와 사용자에 관련된 사용자 모델과 컨트롤러와 마찬가지로 모델은 많은 '좋아요 협회가 가지고있다.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을 좋아하는 경우 아이디어는,이다, 프로필의 소유자는 라이브 알림을 받게됩니다.

이것은 이해 ActionCable 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케이블 API를, 술집 서브가 나에게 새로웠다 공부했다. 나는 하나의 채널을 통해 성공적으로 통신을 할 수 있었고, 또한 성공적으로 인증을 사용했다. 그러나 여전히 메시지는 다른 사용자로 이동하지 않는 한 사용자에 게시되도록, 사용자 (동적으로 생성 된 채널) 당 단일 채널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동적 채널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이 어디 단일 채널을 만족하는 모든 사용자의 요구

해결법

  1. ==============================

    1.이 솔루션은 실제로 간단했다, 그러나 ActionCable에 도입 된 새로운 용어는 혼란했다. 그런데, 여기에 내가 그것을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솔루션은 실제로 간단했다, 그러나 ActionCable에 도입 된 새로운 용어는 혼란했다. 그런데, 여기에 내가 그것을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다른 사용자를위한 단일 채널 만 다중 스트림을 사용했다. 여기에 분명히 매우 동일한 시나리오를 내용의 ActionCable 문서 링크입니다. 나는 문서를 이전 겪었지만, 어떻게 든 내가 처음 눈에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죄송 직접적인 코드를 제공하지, 나는 문서가 완전히 그것을 설명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317317/actioncable-one-channel-per-us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