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127.0.0.1:6379에서 레디 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연결 사제와 거부

REDIS

127.0.0.1:6379에서 레디 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연결 사제와 거부

사제를 사용하여 레디 스를 설치하지만 난 레디 스에 ping을 시도 할 때이 오류를 표시합니다.

Could not connect to Redis at 127.0.0.1:6379: Connection refused

노트 : 나는 방화벽 해제 시도하고 편집의 conf 파일은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맥 OS 시에라와 사제 버전 1.1.11을 사용하여

해결법

  1. ==============================

    1.레디 스를 설치 한 후, 터미널에서 입력 :

    레디 스를 설치 한 후, 터미널에서 입력 :

    redis-server
    

    그리고 레디 스 - 서버가 시작됩니다

  2. ==============================

    2.BREW 서비스 레디 스를 시작 통해 내가 시작한 후 레디 스에 연결할 수없는 이유를 알아 내려고하는 동안 나는이 질문을 발견했다.

    BREW 서비스 레디 스를 시작 통해 내가 시작한 후 레디 스에 연결할 수없는 이유를 알아 내려고하는 동안 나는이 질문을 발견했다.

    얼마나 신선한 기계 또는 설치 당신은 가능성이 레디 스 기본 설정을위한 설정 파일이나 디렉토리를 놓치고 있습니다에 따라.

    BREW 서비스 레디 스를 다시 시작과 마지막으로 단지 레디 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나는 레디 스의 사제를 통해 기본적으로 어떤 포트가 켜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알아 내려고 많은 시간을 낭비. 서비스 레디 스 서버가 실제로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때문으로, BREW 서비스 목록은 아직 레디 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시작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로그 파일이 /usr/local/var/log/redis.log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레디 스를 시작 --verbose BREW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보면 내가 찾은 흡연 총 (들)

    Fatal error, can't open config file '/usr/local/etc/redis.conf'
    

    또는

    Can't chdir to '/usr/local/var/db/redis/': No such file or directory
    

    다행히 로그 분명 위의 솔루션을했다.

    당신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그냥 터미널을 차지하거나 & 레디 스 서버를 실행하는 경우 가끔 터미널을 방해합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PWD)에서 실행 어떤 디렉토리에 dump.rdb 넣어 것입니다. 나는 파일을 제거하거나 내가 서비스 일을 양조 할 거라고 생각 때문에 자식에 그것을 무시하는 데 화가되었다.

  3. ==============================

    3.후 경우 것은 당신이 모든 시간에 레디 스를 실행할 필요 설치, 터미널에서 그냥 유형 :

    후 경우 것은 당신이 모든 시간에 레디 스를 실행할 필요 설치, 터미널에서 그냥 유형 :

    레디 스 서버 &

    우분투에 벼락 출세를 사용하여 레디 스를 실행

    우분투에 처음부터 설정하는 방법 시스템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난 그냥 상자에 레디 스를 설치하고 여기에 내가하고 피려 몇 가지를 한 방법입니다.

    설치하기 위해서:

    sudo apt-get install redis-server
    

    즉, 레디 스 사용자를 작성하고 그것을 위해있는 init.d 스크립트를 설치합니다. 신출내기 지금있는 init.d를 사용하는 대체하기 때문에, 나는 벼락 출세를 사용하여 실행하도록 변환해야합니다 그림.

    레디 스에 대한 기본있는 init.d 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

    sudo update-rc.d redis-server disable
    

    그런 다음 스크립트 /etc/init/redis-server.conf 만들 :

    description "redis server"
    
    start on runlevel [23]
    stop on shutdown
    
    exec sudo -u redis /usr/bin/redis-server /etc/redis/redis.conf
    
    respawn
    

    이것이 것은 벼락 부자가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실행하는 어떤 명령을 알 수있는 스크립트입니다. 마지막 줄은 또한 죽으면 리스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신출내기를 알려줍니다.

    내가 /etc/redis/redis.conf에서 변경 한 것은 전혀 디먼 화하는 데몬으로 예를 변경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변경하지 않으면 발생하면 해당 레디 스 서버는 포크와 자체 디먼 화 것, 그리고 부모 프로세스가 사라집니다. 이 경우, 갑자기 출세 한 프로세스가 / 사망 중단하고 갑자기 출세 내에서 공정을 제어 할 필요가 없습니다했다고 생각한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레디 스 서버를 제어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udo start redis-server
    sudo restart redis-server
    sudo stop redis-server
    

    이 도움이되었다 희망!

  4. ==============================

    4.그것은 당신의 레디 스에 연결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레디 스에 연결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처음에는이 같은 레디 스 서버의 IP 주소를 확인합니다.

    결과는 종류 "1184 1 0 ....는 / usr / 빈 / 레디 스 서버 172.x.x.x를 레디 스입니다 : 6379

    그리고이 같은 -h (호스트 이름) 옵션을 사용하여 레디 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

    5.내 경우에는, 그것이 문제없이 시작 서버를 변경 한 후, '같은 일부 문자가 포함 된 암호를했다.

    내 경우에는, 그것이 문제없이 시작 서버를 변경 한 후, '같은 일부 문자가 포함 된 암호를했다.

  6. ==============================

    6.내 설정 파일에 사용되는 잘못된 구문을했기 때문에 난 그냥이 같은 문제가 없었다. 나는 추가 의미 :

    내 설정 파일에 사용되는 잘못된 구문을했기 때문에 난 그냥이 같은 문제가 없었다. 나는 추가 의미 :

    maxmemory-정책해서 AllKeys-LRU

    내 설정 파일, 대신에 단지 추가 :

    해서 AllKeys-LRU

    이는 분명히 차례로 CLI를 통해 연결하는 것을 방지 나 설정 파일을 파싱 레디 스를 막았다. 이 구문을 수정하는 것은 나 레디 스에 연결할 수.

  7. ==============================

    7.사제의 맥 OS와 문제가 문제가 여기에 / usr / 지방은 / var / 로그 디렉토리를 참조 문제에없는 권한의 일종이라고했다

    사제의 맥 OS와 문제가 문제가 여기에 / usr / 지방은 / var / 로그 디렉토리를 참조 문제에없는 권한의 일종이라고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I가 / usr / local / var에 / 로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 레디 스 양조 다시 설치 레디 스

  8. ==============================

    8.먼저 / 최대 명령 아래의 모든 conf의 파일에 대해 하나 하나를 사용하여 모든 레디 스 노드를 시작할 필요가있다. @Note : 당신은 클러스터 설정하는 경우 다음 6 개 노드를해야한다, 3 마스터되며 3 slave.redis-CLI가 자동으로 선택 마스터하고 내 명령 아래에서와 같이 --cluster 명령을 사용하여 6 개 노드 밖으로 슬레이브 것 .

    먼저 / 최대 명령 아래의 모든 conf의 파일에 대해 하나 하나를 사용하여 모든 레디 스 노드를 시작할 필요가있다. @Note : 당신은 클러스터 설정하는 경우 다음 6 개 노드를해야한다, 3 마스터되며 3 slave.redis-CLI가 자동으로 선택 마스터하고 내 명령 아래에서와 같이 --cluster 명령을 사용하여 6 개 노드 밖으로 슬레이브 것 .

    [xxxxx@localhost redis-stable]$ redis-server xxxx.conf 
    

    다음 실행

    [xxxxx@localhost redis-stable]$ redis-cli --cluster create 127.0.0.1:7000 127.0.0.1:7001 127.0.0.1:7002 127.0.0.1:7003 127.0.0.1:7004 127.0.0.1:7005 --cluster-replicas 1
    

    이들의 출력은 같아야 :

        >>> Performing hash slots allocation on 6 nodes...
    

    두번째 방법은 자동으로 모든 일을 설정합니다 :  당신처럼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설정하는 스크립트 클러스터 생성 / 유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노드를 시작, 창조 클러스터 당신은 https://redis.io/topics/cluster-tutorial 따라

    감사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857551/could-not-connect-to-redis-at-127-0-0-16379-connection-refused-with-homebrew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