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푸른 레디 스 캐시의 최대 연결에 도달

REDIS

푸른 레디 스 캐시의 최대 연결에 도달

나는 몇 가지 빠른 조회 데이터를 저장하는 푸른 레디 스 캐시를 사용하고,이 캐시는 10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연결 / 읽습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NET 4.6로 작성, 이것은 ASP.NET MVC 웹 응용 프로그램, 웹 API와 1 초마다 실행 몇 작업자 역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클라이언트는 캐시에 연결 StackExchange.Redis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간헐적 시간 제한을 얻고 나는 (내 가격 계층에 대한) 푸른 포털, 최대 연결 1000에 도달했음을 발견했다. 난 단지 10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이 있고이 중 어느 것도 멀티 스레드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캐시에 1000 연결을 만들 수 있을까?

어떤 모범 사례 내가 캐시 클라이언트에 대해 수행 할 수있는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왜 푸른 레디 스 캐시에 연결이 너무 높은이이 질문에 매우 유사하다?

    왜 푸른 레디 스 캐시에 연결이 너무 높은이이 질문에 매우 유사하다?

    여기에서 우리는 대부분의 고객을 위해 추천하는 최상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461165/azure-redis-cache-max-connections-reach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