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파이썬 레디 스의 상호 작용

REDIS

파이썬 레디 스의 상호 작용

나는 레디 스를 사용하여 파이썬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검색 좀하지만 난 내 질문에 대한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이 작업을 수행 :

import redis

rs = redis.Redis('localhost')

모든 가져와 세트 않습니다. 그러나 레디 스에서이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rs1 = redis.Redis('app1')
rs2 = redis.Redis('app2')

나는 두 개 이상의 인스턴스를 사용하고자하는 의미 각각 저장하는 여러 가지의 (URL의 예를 들면 RS1, 헤더 RS2 등을위한 ...). 또한 나는 (모든 기록을 삭제 RS1 예를 들면) 모든 키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모든 좋은 자습서, 자원? 참고 : 나는 URL-볼 크롤러와 같은 빠른 확인 및 저장을 미리 형성해야하기 때문에 내가 사용할 필요는 레디 스.

해결법

  1. ==============================

    1.워드 프로세서 redis.Redis 및 redis.StrictRedis의 시작 '장에있는 가리 켰을 때, 생성자 매개 변수로 정수 DB 인수를 모두. 그것은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silo'ed 인스턴스를 얻을 것이다.

    워드 프로세서 redis.Redis 및 redis.StrictRedis의 시작 '장에있는 가리 켰을 때, 생성자 매개 변수로 정수 DB 인수를 모두. 그것은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silo'ed 인스턴스를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rs1 = redis.Redis(host="localhost", db=0)
    rs2 = redis.Redis(host="localhost", db=1)
    

    flushall ()가 모든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모든 키를 삭제 반면 flushdb (), 모든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키를 삭제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814996/python-redis-interac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