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트래비스 CI에 레디 스를 실행

REDIS

트래비스 CI에 레디 스를 실행

난 그냥 내 익스프레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레디 스 스토어를 포함 작업에있어.

나는이 작업을 계속하려면 코드에 대한 트래비스 CI에서이 레디 스 스토어를 포함하고 싶었다. 나는 공장 설정으로, 레디 스를 시작할 수 있다는 트래비스 문서에서 참조하십시오.

내 프로젝트에서 나는 공장 설정을 사용하지 않는, 나는 포트와 암호를 지정 내 자신의 redis.conf 파일을 썼다.

그래서 난 내 .travis.yml 파일에 다음 라인을 추가 :

services:
  - redis-server --port 6380 --requirepass 'secret'

그러나이 수익률은 트래비스 CI에 다음과 같은 :

$ sudo service redis-server\ --port\ 6380\ --requirepass\ \'secret\' start
  redis-server --port 6380 --requirepass 'secret': unrecognized service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당신은 트래비스 CI에 레디 스에 대한 옵션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나는 서비스 섹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라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

    당신은 트래비스 CI에 레디 스에 대한 옵션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나는 서비스 섹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라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

    before_script는 : sudo는은 레디 스 서버 /etc/redis/redis.conf --port 6380 --requirepass '비밀'

    서비스 섹션은 당신이 거기에 추가 한 옵션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초기화 / 신출내기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이 명령은 따라서 문서에만 해당 섹션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름을 나열 할 수 있음을 암시, 보안상의 이유로 탈출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297703/running-redis-on-travis-c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