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이 DBS와 하나의 인스턴스로 두 레디 스 인스턴스 결합

REDIS

이 DBS와 하나의 인스턴스로 두 레디 스 인스턴스 결합

나는 두 레디 스 인스턴스 (또는 두 개의 각각의 dump.rdb 파일)을하고 난 두 DBS, 각각의 초기 예를 들어 하나 하나의 인스턴스로 그들을 결합하고 싶습니다.

I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현재의 내 레디 스 서버에 의해 지원되지 않습니다 레디 스 2.6.0,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결법

  1. ==============================

    1.이 답변은 더 이상 레디 스의 새 버전에 대한 정확하지 않습니다. 역사적인 이유에 대한 답을 떠난다.

    이 답변은 더 이상 레디 스의 새 버전에 대한 정확하지 않습니다. 역사적인 이유에 대한 답을 떠난다.

    바이너리 파일을 조금 놀러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쉽게 하나에 두 개의 dump.rdb 파일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가정 :

    당신은 16 진수 편집기에서 파일을 열 경우, 이것은 RDB 파일의 형식은 -

    REDIS000x FE 00 <실제 데이터> FF

    여기 -

    그래서, 두 RDB 파일을 병합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

    이제 레디 스 다시 시작의 해당 디렉토리에이 새로운 dump.rdb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여기 레디 스의 전체 문서 파일 형식을 덤프,하지만 당신은이 간단한 사용 사례 위해 모든 이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

    2.여기서 I (1 두 개의 별도 DBS를 포함하는 결합, I, 두 번 2 별도 레디 스 인스턴스 (DB0 데이터)와 각) (2)에 4 개 레디 스 서버 (실행 2.4.X)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이다 :

    여기서 I (1 두 개의 별도 DBS를 포함하는 결합, I, 두 번 2 별도 레디 스 인스턴스 (DB0 데이터)와 각) (2)에 4 개 레디 스 서버 (실행 2.4.X)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이다 :

    이제 DB0에서의 데이터와 DB1에서 B의 데이터를 하나의 레디 스 인스턴스 (푸)가 있습니다.

  3. ==============================

    3.내가 사용하는 덤프 및 복원하는 파이썬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문제를 많이했다. 그것은 사전 객체와 picles 그것은 하나의 DB를 직렬화한다. 다른 스위치를 picled 파일이로드되고, 데이터는 다른 레디 스 인스턴스에 업로드된다.

    내가 사용하는 덤프 및 복원하는 파이썬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문제를 많이했다. 그것은 사전 객체와 picles 그것은 하나의 DB를 직렬화한다. 다른 스위치를 picled 파일이로드되고, 데이터는 다른 레디 스 인스턴스에 업로드된다.

    https://gist.github.com/romanmah/9664407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083432/combine-two-redis-instances-into-a-single-instance-with-two-db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