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이 웹 브라우저에서 좋은의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구현하기 위해 무엇을 취할 것인가?

REDIS

이 웹 브라우저에서 좋은의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구현하기 위해 무엇을 취할 것인가?

이은에 전에 요청 받았다 나는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자바 스크립트에서 레디 스 서버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까? (내 의견을 통지) 과 (클라이언트 측) 자바 스크립트와 레디 스에 직접 연결?  하지만 난 완벽한 실시간 연결이 무언가에 대해 궁금합니다. 제 (노드 - 레디 스 클라이언트) https://github.com/luin/ioredis 소스를 읽고 난 node`s 라이브러리의 순 부분은 아마 우리가이 작업을 수행하는 브라우저에서 재생해야하는 것 기능의 종류를 포함한다 발견 .

한 WebRTC 기능의 조각에서 해킹과 함께 어쩌면 뭔가를 추측하는 것은 그것을 할 수 있을까?

유망 혜택은 대규모 분산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인프라 구축 관련 - (위에 링크 된 첫 번째 질문에 대한 코멘트에서) 소셜 미디어와 같은 :

해결법

  1. ==============================

    1.이 웹 소켓 인터페이스를 노출 할 수 있도록, 당신은 레디 스 자체를 변경해야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구현합니다. 당신이 간단한 프로토콜 브라우저를 얻을 것이다 그런 식으로 사용할 수있다.

    이 웹 소켓 인터페이스를 노출 할 수 있도록, 당신은 레디 스 자체를 변경해야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구현합니다. 당신이 간단한 프로토콜 브라우저를 얻을 것이다 그런 식으로 사용할 수있다.

    다른 방법은 중간층을 포함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매우 빠르고 WS-TCP 릴레이를 통해 프록시 명령을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241247/what-would-it-take-to-implement-a-good-redis-client-in-the-web-brows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