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여러 레디 스 인스턴스

REDIS

여러 레디 스 인스턴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포트 (6379 및 6380)에 별도의 레디 스 인스턴스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 같다. 왜 이런 일이 더 일반적으로 두 번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동안 권장? 아직 문서를 통해 완전히는 아니지만 연결할 때 대부분의 예는 정말 '는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의 선택'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루비 클라이언트에서 예, NRK / predis의 README :

$redis = new Predis\Client(array(
    'scheme' => 'tcp',
    'host'   => '10.0.0.1',
    'port'   => 6379,
));

우리는 현재 캠프 파이어와 함께 우리 사무실에서 Hubot을 실행하고 각 Hubot 인스턴스에 대한 사용 하나의 어댑터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나는 GTalk을위한 두 번째 일하고 있어요. 나는 레디 스의 두 번째 데이터베이스 또는 인스턴스를 생성 고려하고 그래서 두 hubots 사이의 데이터가 격리되도록. 내가 훨씬 더 도착하기 전에, 나는 그냥 두 번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대신 별도의 인스턴스를 사용하는 이유를 이해하고 싶었다.

해결법

  1. ==============================

    1.두 가지 주요 이유 :

    두 가지 주요 이유 :

    전용 인스턴스 수준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등 별도의 인증 암호, LRU 전략을 갖는 등의 장점이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644158/multiple-redis-instanc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