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어떻게 Jedis 클라이언트 RedisTemplate에 하나의 호출로 여러 목록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DIS

어떻게 Jedis 클라이언트 RedisTemplate에 하나의 호출로 여러 목록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얻을 목록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RedisTempla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데이터를 저장하고 때 - 나는로 저장

redisTemplate.opsForList().rightPush("key1", "value11");
redisTemplate.opsForList().rightPush("key1", "value12");
redisTemplate.opsForList().rightPush("key2", "value21");
redisTemplate.opsForList().rightPush("key2", "value22");

지금은 하나의 호출에 모두 키 목록 값을 얻으려면 나는 개별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redisTemplate.opsForList().range("key1", 0, -1);
redisTemplate.opsForList().range("key2", 0, -1);

그러나 목록 멀티 GET을 사용하는 방법이있다. 값이 형식 문자열의 경우, 나는 다중 사용할 수 있어요,하지만 난 목록 어떤 API를 참조니까.

해결법

  1. ==============================

    1.당신은 전용 API를 필요로하지만, 단순히 파이프 라이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전용 API를 필요로하지만, 단순히 파이프 라이닝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예를에보기 : https://github.com/xetorthio/jedis/blob/master/src/test/java/redis/clients/jedis/tests/PipeliningTest.java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898215/how-to-get-multiple-list-values-in-one-single-call-in-redistemplate-of-jedis-cl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