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어떻게 키 - 값 저장소에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변환하는?

REDIS

어떻게 키 - 값 저장소에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변환하는?

나는 키 값 저장소에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매핑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예를 들어 테이블의 커플은 아래에 표시됩니다.

레디 스 (또는 비슷한 키 - 값을 저장)에 다음과 같이 예를 들어 상기 「종업원 정보 "테이블이 표시 될 수있다

set emp_details.first_name.01 "John"
set emp_details.last_name.01 "Newman"
set emp_details.address.01 "New York"

set emp_details.first_name.02 "Michael"
set emp_details.last_name.02 "Clarke"
set emp_details.address.02 "Melbourne"

set emp_details.first_name.03 "Steve"
set emp_details.last_name.03 "Smith"
set emp_details.address.03 "Los Angeles"

'결제'표는 위와 같이 표현 될 수있다. 그러나이 방법은 "직원 세부 사항"테이블 '결제'테이블 간의 일대 다 관계를 구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존 RDBMS에서 키 - 값 저장소를 구현하는 더 나은 방법이있다. 이러한 두 테이블을 참조하여 값을 저장 더 나은 키 스키마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해결법

  1. ==============================

    1.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는 기본적으로 집계 저장합니다. 발 디자인 - 관계와 관련 값은 키의 '값'부분에 저장됩니다.

    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는 기본적으로 집계 저장합니다. 발 디자인 - 관계와 관련 값은 키의 '값'부분에 저장됩니다.

    조인 피하면 더 나은 성능에 도움이됩니다.

    우수는 NoSQL의 모델링에 리디렉션 -  https://highlyscalable.wordpress.com/2012/03/01/nosql-data-modeling-techniques/

  2. ==============================

    2.관계형 테이블 비즈니스 / 응용 프로그램 관계 / 연결을 나타냅니다. FKS (외래 키)라는 관계를 얻을 수 있지만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비즈니스 / 신청 상황 및 해당 데이터베이스 상태 막 준비 진리.)를 FK 제약 선언 그냥 subrows이 퍼키 (고유 키)로 다른 곳에서 나타날 시행 할 수있는 RDBMS를 알려줍니다. (DBMS에이 최적화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제약은 관계형 쿼리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계형 테이블 비즈니스 / 응용 프로그램 관계 / 연결을 나타냅니다. FKS (외래 키)라는 관계를 얻을 수 있지만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비즈니스 / 신청 상황 및 해당 데이터베이스 상태 막 준비 진리.)를 FK 제약 선언 그냥 subrows이 퍼키 (고유 키)로 다른 곳에서 나타날 시행 할 수있는 RDBMS를 알려줍니다. (DBMS에이 최적화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제약은 관계형 쿼리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FKS는 관계입니다. 비 관계형 DBMS에서 더 빨리 그들이 어떤 관계의 등가물 업데이트 및 다른 쿼리를 복잡의 비용으로, 특정 FKS을 포함하는 조인 할 때, 다음, 당신이 예를 들면 기록 데이터와 같은 일이 중복 특정 쿼리가 간단하거나 확인하려면 또는 중첩 / 계층 적 방법으로, 또는 포인터 / 간접를 사용.

    비 관계형 스키마 및 쿼리 대 관계의 차이는 데이터 모델 및 관계형 모델의 혜택의 차이에 기초한다. 데이터 구조로 관계형 테이블을 사용하면 특정 구현 복잡도 및 최적화 기회와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중립 질의를 할 수 있습니다. 특정 NoSQL의 DBMS에 대한 소개는 모델링 및 쿼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초기의 설계 관계를 가정).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294578/how-to-convert-an-existing-relational-database-to-a-key-value-stor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