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어떻게 레디 스 RDB와 AOF를 해제하는 방법?

REDIS

어떻게 레디 스 RDB와 AOF를 해제하는 방법?

어떻게 완전히 비활성화 RDB와 AOF에? 나는 지속성에 대한 관심과는 MEM에있을 싶지 않아요.

난 이미 밖으로 댓글을 달았 :

#save 900 1
#save 300 10
#save 60 10000

하지만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레디 스 여전히 디스크에 쓰기를 시도하는 것을 알 수있다. 나는 레디 스 내가이 오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디스크에 쓰기를 원하는 것을 알고있다 : "저장에 실패 오프닝 .rdb을 : 사용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내가 전부 지속성을 사용하지 않을 때문에, 오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해결법

  1. ==============================

    1.당신의 레디 스에 로그인, 실행중인 레디 스를 변경하려는 경우와

    당신의 레디 스에 로그인, 실행중인 레디 스를 변경하려는 경우와

    AOF을 해제 :

    config set appendonly no
    

    RDB를 사용하지 :

    config set save ""
    

    당신이 사용 레디 스를 다시 시작한 후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config rewrite
    

    레디 스의 conf 파일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당신의 레디 스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 그냥 redis.conf 일부 변경

    appendonly no
    save ""
    

    후자는 전자를 다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어떤 문장은, 위 문장 후 "1000 60 저장"와 같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2. ==============================

    2.업데이트 : 피보나치의 대답에서 찾아보세요. 이 승인되었지만 광산은 잘못된 것입니다.

    업데이트 : 피보나치의 대답에서 찾아보세요. 이 승인되었지만 광산은 잘못된 것입니다.

    redis.conf에서 "dbfilename"라인을 언급하는 것은 트릭을 할해야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681402/how-to-disable-redis-rdb-and-aof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