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어떻게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 사이에 변경합니까?

REDIS

어떻게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 사이에 변경합니까?

나는 레디 스에 새로운 오전과 내가 만들고 다른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로 변경하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았다.

이걸 어떻게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기본적으로 (0 ~ 15 색인) (16)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 명령을 사용하여 검사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의 수는 데이터베이스 설정과 파일을 config (설정) 레디 스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0 ~ 15 색인) (16)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 명령을 사용하여 검사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의 수는 데이터베이스 설정과 파일을 config (설정) 레디 스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정된 하나, 사용을 선택하려면 데이터베이스 0을 선택 레디 스 CLI -n-2 (선택 2 dB)로

  2. ==============================

    2.참고 :이가 OP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텍스트는 코멘트 너무 깁니다, 나는 내가 OP에 일을 명확히하기 위해, 어쨌든 그것을 공유하고자합니다. 희망 나는이 작업을 수행하여 너무 많은 SO의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

    참고 :이가 OP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텍스트는 코멘트 너무 깁니다, 나는 내가 OP에 일을 명확히하기 위해, 어쨌든 그것을 공유하고자합니다. 희망 나는이 작업을 수행하여 너무 많은 SO의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

    여러 데이터베이스에 일부 추가 정보 :

    하나 개 레디 스 인스턴스에서 여러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장난과 레디 스를 알게위한 좋은 기능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처분에 여러 포트가있는 경우 더 심각한 설정에서, 것이 바람직 것보다 확대됨에 별도의 인스턴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우리는 개발 / 스테이징 서버에서 50 개 인스턴스에 대해 실행하고, 프로덕션 서버에 대한 5.

    그 이유는 레디 스 거래 어쨌든 일dB 번호 내에서만 원자 있다는 것이다. (모든 경우) 대부분의 클라이언트 멋지게 연결 () 단계에서 당신을 위해 분리해서. 별도로 연결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다른 포트에 연결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레디 스의 코어는 단일 스레드입니다. 그건 너무 빠르고 간단한 레디 스 만드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모든 순서입니다. 대신 하나의 다중 인스턴스를 사용하는 경우 (멀티 코어 시스템에서) 멀티 프로세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386053/how-do-i-change-between-redis-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