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어느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는 대량 삽입 / 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REDIS

어느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는 대량 삽입 / 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NoSQL에 어떤 시스템이 더 밖으로 상자의 대량 삽입을 처리하기 위해 갖추고있다? 바람직하게는, 하나의 물리적 시스템에서 실행 (많은 경우는 허용).

사람이 어떤 벤치 마크를 수행 했습니까? (인터넷 검색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참고 : (: MongoDB를, 그래프 : Neo4j 등 문서) 나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를 선택하는 종류의 데이터 요구의 저장해야하는지에 달려 있음을 이해합니다.

해결법

  1. ==============================

    1.아파치 카산드라는 독특한 지속성 모델 덕분에 쓰기 작업에 적합합니다. 일부 주장은 그것이 읽기보다 더 빨리 20 배에 대해 쓰는하지만 난 그것을 사용 프로필에 정말 의존 믿습니다.

    아파치 카산드라는 독특한 지속성 모델 덕분에 쓰기 작업에 적합합니다. 일부 주장은 그것이 읽기보다 더 빨리 20 배에 대해 쓰는하지만 난 그것을 사용 프로필에 정말 의존 믿습니다.

    자신의 질문에 다양한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많은 양의 데이터의 "고전"DB 프로파일이있는 경우 즉, 물론입니다. 데이터가 작거나, 다음 읽기 및 쓰기 모두 처리량 가장 빠른있다 레디 스에 대한 물론 수신 거부의 일시적 및 / 또는 캐시 레이어로 사용되는 경우 이후의 메모리 기반 (최종 디스크 지속성).

  2. ==============================

    2.당신이 빠른 쓰기 속도를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단지 배경에 모든 분 정도를 디스크에 메모리와 플러시 데이터로 데이터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즉 가장 빠른 해결책이 될 것이다.

    당신이 빠른 쓰기 속도를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단지 배경에 모든 분 정도를 디스크에 메모리와 플러시 데이터로 데이터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즉 가장 빠른 해결책이 될 것이다.

    MongoDB를하고 레디 스 실제로이 작업을 수행. 예를 들어, MongoDB를에 저널을 사용하지 않고는 갈 수와 쓰기는 매우 빠른 것입니다. 그러나 단일 서버에서 메모리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경우 데이터 서버가 다운 될 때 (아직 디스크에 플러시되지 않은 데이터)를 느슨하게 할 가능성이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어떤 데이터베이스 것은 매우 사용하기 당신이 해결하려고하는 저장소와 작업에 원하는 데이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3. ==============================

    3.당신이 삽입 당신의 최선의 선택을 위해 복잡한 객체 모델을 취급하는 경우 VERSANT의 같은 객체 데이터베이스입니다 :

    당신이 삽입 당신의 최선의 선택을 위해 복잡한 객체 모델을 취급하는 경우 VERSANT의 같은 객체 데이터베이스입니다 :

    http://www.versant.com/vision/The_Magic_Cube.aspx

  4. ==============================

    4.내 벤치 마크에 따르면, 카산드라는 큰 배열에 MongoDB를보다 더 나은,하지만 MongodDB 더 유연합니다.

    내 벤치 마크에 따르면, 카산드라는 큰 배열에 MongoDB를보다 더 나은,하지만 MongodDB 더 유연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447034/which-nosql-database-is-best-for-high-volume-inserts-writ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