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액티브 - 액티브 복제 레디 스

REDIS

액티브 - 액티브 복제 레디 스

나는 레디 스 버전 2.8.3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레디 스 클러스터를 구축하고자합니다. 그러나이 클러스터에 여러 마스터가 있어야한다. 이 방법은 내가 다른 모든 노드에 대한 쓰기 액세스 및 적용 능력을 가지고 여러 노드가 필요합니다.

나는 마스터와 다중 슬레이브와 클러스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파일 redis.conf 노예를 구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laveof myMasterIp myMasterPort

그게 다야. 나는 마스터를 통해 DB에 뭔가를 작성하려고보다. 그것은 모든 슬레이브에 복제 내가 정말 좋아한다.

내가 노예로 쓰기하려고 할 때, 그것은 노예가 쓰기에 대한 권리가 없다는 것을 나에게 말했다. false로 redis.conf 파일에서 노예의 난 단지 읽기 전용으로 설정 상태 후. 따라서, 나는 데시벨로 뭔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다른 모든 슬레이브 neigther에 복제되지 않도록 그것이 내 마스터 복제에 복제되지 않으며, 그 실현.

이것은 내가 활성 - 활성 클러스터를 구축 could'not 의미한다.

나는 액티브 - 액티브 클러스터 기능이 레디 스 있는지 무언가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정확한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레디 스와 액티브 - 액티브 클러스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이 경우, 나는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레디 스의 v2.8.3는 다중 마스터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진짜 문제, 그러나, 당신은 왜 하나를 설정하고 싶어한다? 다르게 말하면, 어떤 문제 / 문제는 해결하려고?

    레디 스의 v2.8.3는 다중 마스터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진짜 문제, 그러나, 당신은 왜 하나를 설정하고 싶어한다? 다르게 말하면, 어떤 문제 / 문제는 해결하려고?

    그것은 당신이 해결하려는 과제는 제거하여 (아래 그에 대한) 네트워크 부하를 줄이는 방법처럼 보이는 이상 - 더 - 그물 읽습니다. 4 레디 스 인스턴스 (그리고 두 번 RAM의 예 총계 - 레디 스 멀티 마스터 (아직), 그것은 마스터 (다른 마스터) 노예로 각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므로 ).

    각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베이스의 키의 상호 배타적 집합을 업데이트 할 때 간단한 시나리오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이런 종류의 설정은 실제로 (단기적으로는 적어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애플리케이션은 모든 키를 터치하거나 하나의 키가 애플 리케이션 사이에 쓰기 위해 "공유"하는 경우에, 당신은 로컬 마스터를 통합하여 앱에 / 분쟁 해결 / 등 ... 논리를 잠금 구워해야하는 경우 슬레이브 차이는 (그는 과잉의 비트 일 수있다). 두 경우 모두, 그러나, 당신은 너무 많은 (즉, 1 개 이상) Redises 수단 적어도 더 관리 노력을하게 될 겁니다.

    또한 동일한 서버에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베이스를 colocating에 의해 당신은 거의 특정 확장 성 장애에 대한 자신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또는 레디 스 더 많은 컴퓨팅 자원을 필요로 할 때 어떻게됩니까? 당신은 어떻게 추가 아직 믹스 다른 애플리케이션 서버 것인가?

    어느 날 당신이 해결하려고하는 실제 문제를 다시 제공 - 네트워크 부하. 왜 정확하게 문제이다? 당신의 애플 리케이션이 처리량 무거운 그래서 나 같은 길이로 이동하고자하는 네트워크 너무 얇은? 아니면 대기 시간이 해결하고자하는 문제는? 그것이 될 수 있으므로 경우가, 당신이 즉 응용 프로그램에서 레디 스를 분리하고 자신의 자원을 두는 대신 한 번 입증 된 디자인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다른 사람이하는 일이다) 네트워크는 얼굴에서 당신을 공격하고 당신이 그것으로 / 주위 작동해야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더 많은 유연성을하고 훨씬 더 간단 설정을 제어하고, 내 책에 거대한 이득을 것입니다.

  2. ==============================

    2.레디 스 기업은 아주 잠시 동안이 기능을했다,하지만 당신은 오픈 소스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KeyDB는 활성 활성 지원 (전화 활성 복제)와 함께 포크입니다.

    레디 스 기업은 아주 잠시 동안이 기능을했다,하지만 당신은 오픈 소스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KeyDB는 활성 활성 지원 (전화 활성 복제)와 함께 포크입니다.

    를 설정하면 표준 복제에 비해 조금 더 많은 작업입니다 :

    https://github.com/JohnSully/KeyDB/wiki/KeyDB-(Redis-Fork):-Active-Replica-Support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076234/redis-active-active-replic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