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시스템이 초기화 시스템 (PID 1)로 systemd로 부팅되지 않았습니다. 작동 할 수 없습니다

REDIS

시스템이 초기화 시스템 (PID 1)로 systemd로 부팅되지 않았습니다. 작동 할 수 없습니다

나는 WSL에서, 디지털 occean의이 문서에서 논의로 레디 스의 설치 과정을 따라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설치된 우분투 버전은 우분투 18.04입니다.

레디 스 설치에 모든 괜찮하지만이 sudo는 systemctl 시작을 실행하려고 할 때 나는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레디 스.

System has not been booted with systemd as init system (PID 1). Can't operate.

내가 그와 함께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어떤 아이디어?

해결법

  1. ==============================

    1.대신, 사용 : sudo는 서비스를 시작할 서버 레디 스

    대신, 사용 : sudo는 서비스를 시작할 서버 레디 스

    나는 WSL에 우분투 내에서 다른 서비스를 시작 / 중지, 같은 문제가 있었다. systemctl하지 않았다 곳,했다.

    하나는 "이 서비스의 이름은 '레디 스 서버'라고 알고 얼마나?"궁금해 합리적으로 할 수 당신은 서비스 --status 모두를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197246/system-has-not-been-booted-with-systemd-as-init-system-pid-1-cant-oper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