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셀러리는 잘못된 브로커에 연결을 시도합니다

REDIS

셀러리는 잘못된 브로커에 연결을 시도합니다

내 셀러리 구성이

BROKER_URL = 'redis://127.0.0.1:6379'
CELERY_RESULT_BACKEND = 'redis://127.0.0.1:6379'

나는 celeryd를 실행할 때마다 그러나, 나는이 오류

consumer: Cannot connect to amqp://guest@127.0.0.1:5672//: [Errno 111] Connection refused. Trying again in 2.00 seconds...

그것은 레디 스 브로커에 연결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하는 BTW 실행, 그것을 설정?

해결법

  1. ==============================

    1.당신의 셀러리를 가져오고 그런 브로커를 추가 :

    당신의 셀러리를 가져오고 그런 브로커를 추가 :

    celery = Celery('task', broker='redis://127.0.0.1:6379')
    celery.config_from_object(celeryconfig)
    
  2. ==============================

    2.당신은 특히 셀러리 튜토리얼과 첫 단계를 따라하는 경우 :

    당신은 특히 셀러리 튜토리얼과 첫 단계를 따라하는 경우 :

    app.config_from_object('django.conf:settings', namespace='CELERY')
    

    당신은 지금 당신의 BROKER_URL을 변경, 셀러리 설정을 접두사해야합니다

    CELERY_BROKER_URL = 'redis://127.0.0.1:6379'
    
  3. ==============================

    3.내가 터미널에 잘못 내 셀러리 노동자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이 응답을 얻었다.

    내가 터미널에 잘못 내 셀러리 노동자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이 응답을 얻었다.

    나는 실행했다 :

    celery -A celery worker
    

    나는 웹 / server.py의 셀러리 내부를 정의하기 때문에, 나는 실행하는 데 필요한 :

    celery -A web.server.celery worker
    

    web.server 내 셀러리 객체가 디렉토리 웹 내의 파일 server.py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내가 지정한 브로커에 연결된 후자의 명령을 실행!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176533/celery-tries-to-connect-to-the-wrong-brok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