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선택은 maxmemory 크기와 BGSAVE 메모리 사용량을 레디 스

REDIS

선택은 maxmemory 크기와 BGSAVE 메모리 사용량을 레디 스

나는 'maxmemory'에 대한 안전한 설정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있을 것입니다 무엇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

레디 스의 문서에서 다음은 BGSAVE 이벤트에 증가 메모리 사용량에 대해 말한다 :

나는 수정 건가요 그 maxmemory 설정,이 상황에서, 더 이상 설정해야한다는이 수단 (8기가바이트 - 1기가바이트) / 2 = 3.5GB?

그렇다면, 좀 더 명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레디 스의 문서에 대한 끌어 오기 요청을 만들 것입니다.

해결법

  1. ==============================

    1.나는이 경우 3기가바이트의 한계를 추천 할 것입니다. 예, 워드 프로세서는 거의 정확하고 bgsave을 실행하는 단기 메모리 요구 사항에 대한 두 배로됩니다. 그러나, 나는 시스템에 2GB 메모리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 또는 최대 메모리의 지속 마스터 40 %의 최대.

    나는이 경우 3기가바이트의 한계를 추천 할 것입니다. 예, 워드 프로세서는 거의 정확하고 bgsave을 실행하는 단기 메모리 요구 사항에 대한 두 배로됩니다. 그러나, 나는 시스템에 2GB 메모리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 또는 최대 메모리의 지속 마스터 40 %의 최대.

    당신은 당신이 매우 쓰기 무거운 응용 프로그램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내가보기 엔 두 번째 서버가 운영 퇴피을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높은 쓰기 중에 발견 한 클라이언트 (들)에 대한 응답 시간 bgsave A는 높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원인 레디 스 자체하지만, 서버 자체의 응답하지 않습니다. 이 가상 머신에 특히 사실이다. 이 설정에서 당신은 차에서 슬레이브에 두 번째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디스크 동안 첫 번째 유물 반응에 저장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958799/choosing-redis-maxmemory-size-and-bgsave-memory-usag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