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멀티 코어 CPU에 레디 스 성능

REDIS

멀티 코어 CPU에 레디 스 성능

나는 주변을 둘러 보는 나에게 교회법 및 노동 조합 등의 일련의 작업 주위 계산의 많은 중간 캐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레디 스입니다.

나는 레디 스 웹 사이트에보고하고, 레디 스가 멀티 코어 CPU 용으로 설계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질문은 왜 그렇게이며, 무엇입니까?

또한,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멀티 코어 CPU의에 레디 스와 CPU 자원의 100 %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결법

  1. ==============================

    1.그것은 디자인 결정이다.

    그것은 디자인 결정이다.

    이벤트 중심의 접근 방식을 선택하는 이유는 스레드 간의 동기화 소프트웨어 (코드 복잡성) 모두에서 비용과 하드웨어 수준 (컨텍스트 스위칭)에서 오는 것입니다. 레디 스의 병목 현상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아닌 CPU 것을이에 추가합니다. 반면에, 단일 스레드 아키텍처 (예를 들어 자성의 보장)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이벤트 루프는 레디 스 같은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시스템을위한 좋은 디자인처럼 보인다.

    멀티 코어를 통해 확장 할 수있는 레디 스의 접근 방식은 Twemproxy와 주로 함께, 샤딩된다.

    어떤 이유로 당신은 여전히 ​​멀티 스레드 방식을 사용하려는 경우, Thredis를 살펴하지만 저자는 (당신이 예를 들어, 복제 마스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 일의 의미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2. ==============================

    2.레디 스 서버는 단일 스레드입니다. 그러나 레디 스 노드를 사용하여 CPU 자원을 100 % 활용 (마스터 및 / 또는 슬레이브)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레디 스 서버는 단일 스레드입니다. 그러나 레디 스 노드를 사용하여 CPU 자원을 100 % 활용 (마스터 및 / 또는 슬레이브)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Redisson - Java 용 레디 스 기반의 프레임 워크는 레디 스 클러스터의 완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AWS Elasticache과 푸른 레디 스 캐시와 함께 작동합니다. 그것은 마스터 / 슬레이브 발견과 토폴로지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304947/redis-performance-on-a-multi-core-cpu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