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마라톤에서 실행 레디 스 (메소) 하나의 URL에서

REDIS

마라톤에서 실행 레디 스 (메소) 하나의 URL에서

나는 메소에서 하나 개의 IP 주소, 마라톤에 문제 마녀 시작 레디 스 서버가 있습니다.

내 단계

지금은 (나는 그들에게 지금 192.168.18.21:31822 예를 192.168.18.22:23124에 대한 장애 조치 후를주고 싶지 않아)가 레디 스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개발 한 ADRESS의 IP를 제공합니다. 좀 프록시 서버는 어떻게 자동 체크 실제 레디 스 IP와 포트를해야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대나무 프로젝트를 시도하지만 포트 80에 제대로 작동 - 나는 레디 스 서버와 함께 사용하기 대나무로의 가능성을 모른다 - 내가 어떻게 31822 리디렉션하는 정보를 찾을 수없는 예를 들어에 (내 상황에서 고정 표시기 컨테이너 포트 레디 스) IP 192.168.18.10:6739 (주소 IP 내 개발자의 192.168.18.10은 서버 레디 스)

캔 사람의 도움 나? 문제의 최선의 해결책은 무엇인가? 종류의 프록시 서버 / 예 / 응용 프로그램의 나는 무엇을 사용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메소 환경에서 검색 서비스를 수행하기위한 다스 해결책이 있습니다.

    메소 환경에서 검색 서비스를 수행하기위한 다스 해결책이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클라이언트 찾기 서비스 방식 3 개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현재 검색 서비스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서비스 항목으로 채워집니다 방법에 의해 발견 서비스를 나눌 수 있습니다 :

  2. ==============================

    2.포트 조회 : 당신은, 예를 들어 어떤 뜻이 추상적 멀리 IP를 마라톤 파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 매핑을 : 또한, 당신의 IP에 해결 서비스 이름에 메소 DN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 조회 : 당신은, 예를 들어 어떤 뜻이 추상적 멀리 IP를 마라톤 파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 매핑을 : 또한, 당신의 IP에 해결 서비스 이름에 메소 DN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811262/run-redis-in-marathon-mesos-under-one-ur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