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 Node.js를이 - 어떻게 값을 검색 할

REDIS

레디 스 + Node.js를이 - 어떻게 값을 검색 할

나는 Node.js.와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client.hmset ( "작업", "jobId_12345"JSON.stringify (jsonJob)) 내가 JSON이 작업도 캐릭터 라인 저장합니다.

지금은 모든 작업을 반복하고 작업 ID와 캐릭터 라인 작업을 모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도 client.hkeys ( "작업"기능 (ERR, 답글) {} 그러나 그것은 단지 키를 검색합니다.

나는 시도 } {), 기능 (ERR, OBJ를 ( "작업"client.hgetall 하지만 OBJ에서 모두 키와 값을 검색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나는 붙어 있기 때문에 어떤 도움도 대단히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이다. 아래의 코드에서 id는 기록 ID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이다. 아래의 코드에서 id는 기록 ID입니다.

    redisclient.hgetall(key, function (err, dbset) {
    
      // gather all records
      for (id in dbset) {
           ...
      }
    }); 
    
  2. ==============================

    2.레디 스 HGETALL 오른쪽 명령입니다 (client.hgetall)

    레디 스 HGETALL 오른쪽 명령입니다 (client.hgetall)

    당신은 또한 레디 스 문서에서 볼 수 있듯이, HGETALL는 요청 된 키에 저장된 해시의 모든 필드와 값을 반환합니다.

    나는 100 % 확신하지만 client.hgetall는 필드와 값 목록을 반환해야

    [field1_name, field1_value, field2_name, field2_value ...]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251493/redis-node-js-how-do-i-retrieve-the-valu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