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에 쿼리?

REDIS

레디 스에 쿼리?

나는 간단한 광고 네트워크를하기로 결정 그래서 나는 Node.js를 학습 봤는데,하지만 난 사용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결정할 수없는 것. 대신에 나는 단지 키 내부의 키 또는 목록 또는 세트의 값을 얻을 수있다, 나는 레디 스와 장난 봤는데하지만 특정 기준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조회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뭔가를 놓치고 있습니까, 아니면 MongoDB를 같은보다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한다?

해결법

  1. ==============================

    1.나는 그것의 개념과 데이터 유형을 이해하기 위해 레디 스에 대한이 튜토리얼을 읽고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몇 가지 기사를 읽고 테스트를 시도하고 다른 솔루션과 레디 스 비교 할 때까지 다른 (NO) SQL 데이터베이스와 유사한 어떤 쿼리 지원이없는 이유를 이해하는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매우 빠르고 및 고급 데이터 구조를 지원하지만, 당신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질의 부족하지만, 아마, 사용 사례에 적합한 데이터베이스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아마 riak하여 MongoDB를 시도하거나해야 데이터를 조회 할 수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찾고 있다면.

    나는 그것의 개념과 데이터 유형을 이해하기 위해 레디 스에 대한이 튜토리얼을 읽고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몇 가지 기사를 읽고 테스트를 시도하고 다른 솔루션과 레디 스 비교 할 때까지 다른 (NO) SQL 데이터베이스와 유사한 어떤 쿼리 지원이없는 이유를 이해하는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매우 빠르고 및 고급 데이터 구조를 지원하지만, 당신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질의 부족하지만, 아마, 사용 사례에 적합한 데이터베이스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아마 riak하여 MongoDB를 시도하거나해야 데이터를 조회 할 수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찾고 있다면.

  2. ==============================

    2.수 (쉽게 구현하는) 이러한 프리미티브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문자열, 해시, 목록, 설정 및 정렬 된 세트). 레디 스의 주요 장점은 빠른 번개입니다,하지만 기본 키 - 값 저장소가 아니라 (레디 스 조금 더 고급입니다)입니다. 이것은 또한이 예를 들어 SQL에 대한처럼 조회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수 (쉽게 구현하는) 이러한 프리미티브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문자열, 해시, 목록, 설정 및 정렬 된 세트). 레디 스의 주요 장점은 빠른 번개입니다,하지만 기본 키 - 값 저장소가 아니라 (레디 스 조금 더 고급입니다)입니다. 이것은 또한이 예를 들어 SQL에 대한처럼 조회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아마 문서 지향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예를 MongoDB를위한처럼 고급 저장소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트레이드 오프이 경우 확인이 성능,하지만 난 당신이 유일한 해결한다고 생각하는 그 MongoDB를 꽤 빠릅니다하고 조회 할 수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마되지 않습니다 문제,되고있다합니다. 나는 그것을 빨리 확인하기 위해 쿼리에 대한 적절한 인덱스 (읽기> 쓰기)를 가지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

  3. ==============================

    3.나는 주 대답은 데이터 구조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NoSQL의 데이터 모델링 : 매우 도움이되었다 내게되는 NoSQL 데이터 모델링에 대한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주 대답은 데이터 구조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NoSQL의 데이터 모델링 : 매우 도움이되었다 내게되는 NoSQL 데이터 모델링에 대한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관계형 모델 안티 패턴 : SQL과 NoSQL의 사이의 비교를 두 번째 좋은의 적 데이터 모델링에 대한 기사와는 다음과 같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86607/querying-with-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