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당신은 어떻게 TCP 연결에서 오는 모든 바이트를 읽습니까?

REDIS

당신은 어떻게 TCP 연결에서 오는 모든 바이트를 읽습니까?

당신은 연결을 설정하고 당신은 당신이 모든 바이트를 읽어 어떻게 연결에서 오는 바이트를 읽고 싶어하면? 이 줄 바꿈 등의 구분에 도달 할 때까지 내가 뭘하려에서, 나는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줄 바꿈을 포함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이동의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및 프로토콜은 \ 연구 \ n 인 결과를 분리, 그래서이 경우 Buffer.ReadLine에, 또는 Buffer.ReadSlice 도움이되지 않았다.

해결법

  1. ==============================

    1.(당신의 TCP 연결 같이) 리더의 모든 바이트를 읽으려면 EOF를 다른 측면에서 보내거나 오류가 발생할 때까지 읽고 ioutil.ReadAll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TCP 연결 같이) 리더의 모든 바이트를 읽으려면 EOF를 다른 측면에서 보내거나 오류가 발생할 때까지 읽고 ioutil.ReadAll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이동을위한 클라이언트 레디 스 이미 있다는 것을주십시오 참고.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604464/how-do-you-read-all-the-bytes-that-come-on-a-tcp-connec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