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관계형 DB 메모리?

REDIS

관계형 DB 메모리?

나는 레디 스에 바보의 질문이 있습니다. 그것의 성능의 열쇠는 인 메모리 있다는 경우, 유장 일반 SQL의 DB에서 수행 할 수 없음?

해결법

  1. ==============================

    1.모든 DBMS는 "메모리"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램 디스크의 사용을 고려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DBMS (SQL있는 사람은) 완전히 메모리에서 실행 및 디스크 IO를 최소화하기위한 노력과 페이징을 많이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습니다 DBMS에가 (메모리와 캐시)은 "관련 데이터"핫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 - - IO는 천천히, 천천히 느립니다.

    모든 DBMS는 "메모리"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램 디스크의 사용을 고려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DBMS (SQL있는 사람은) 완전히 메모리에서 실행 및 디스크 IO를 최소화하기위한 노력과 페이징을 많이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습니다 DBMS에가 (메모리와 캐시)은 "관련 데이터"핫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 - - IO는 천천히, 천천히 느립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데이터를 주 메모리보다 훨씬 더 많다 [역사적왔다] 때문이다. 메인 메모리는 휘발성되어 있고 :-) [ACID의 DBMS는 미리 쓰기 로깅과 작품을 많이 할 - 비 휘발성 저장소 - 데이터를 보장하고 다른 기술도 예상치 못한 종료의 경우, 손상되지 않습니다. ]

    그들은 명시 적으로 메모리 저장소를 지원에도 불구하고 SQLite는 같은 일부 데이터베이스는 디스크 및 메모리 저장에 대해 동일한 형식을 사용합니다. 다른 [메모리] 백엔드 및 메모리 사용 튜닝에 대한 지원은 제공 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해피 코딩.

  2. ==============================

    2.당신은 VoltDB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VoltDB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3. ==============================

    3.핵심은 아니다 메모리에, 그러나 그것은 또한 SQL DB보다 간단 운영하고있다. 레디 스는 GET (등등과) SET 해시 테이블을 이용하여 다른 최적화 된 데이터 구조와 같은 간단한 조작을 갖는다.

    핵심은 아니다 메모리에, 그러나 그것은 또한 SQL DB보다 간단 운영하고있다. 레디 스는 GET (등등과) SET 해시 테이블을 이용하여 다른 최적화 된 데이터 구조와 같은 간단한 조작을 갖는다.

    그들은 (쿼리 유형의 측면에서) 톤보다 유연하고 대부분의 경우에 더 강력 그러나 SQL 데이터베이스는 일반적으로 컴퓨팅에 더 오래 걸립니다. 당신은 가장 확실하게 예를 들어, 레디 스에서 쿼리를 가입 실행할 수 없습니다

  4. ==============================

    4.당신은 (이 지금 Oracle 일) 타임 스텐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지금 Oracle 일) 타임 스텐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오라클의 강력한로 아니지만 그 SQL을 11g에서는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 ==============================

    5.당신은 몇 가지 SQL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 기본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이있다.

    당신은 몇 가지 SQL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 기본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이있다.

    당신은 서버 예를 들어, 실패 할 경우 데이터가 손실 서있다. 난 당신이 ACID 준수 트랜잭션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로그 파일은 서버 장애를 살아 남기 위해 디스크에 기록되어야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디스크에 계속 쓰기 로그 파일에 메모리 내 SQL DBMS를 위해 가능한 한 상상,하지만 난 내 자신을 통해 실행되지가 없어요. 내가 많이 봤는데하지 않는 것이.)

  6. ==============================

    6.DB는 RAM에서의 일 :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는 결국 RAM에 바람합니다 :

    DB는 RAM에서의 일 :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는 결국 RAM에 바람합니다 :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29613/relational-db-in-memo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