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값을 기준으로 키 찾기

REDIS

값을 기준으로 키 찾기

내가 구현하려고 해요 것은 ID 테이블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내 강사 테이블의 기본 키를 참조 내 사용자 테이블과 lecturer_id의 기본 키를 참조 USER_ID 구조 (USER_ID, lecturer_id)가 있습니다.

나는 레디 스에서이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하지만 난 GET과 같은 쿼리를 실행하려고하면이 사용자의 기본 ID와 같은 키를 설정하면 강사의 ID로 모든 레코드 = 5 강사는 키가 아니라 이후 값 나는하지 않습니다 이 글은 O (1) 시간에 도달 할 수.

어떻게 내가 위에서 언급 한 ID 테이블과 같은 구조를 형성하거나 레디 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결법

  1. ==============================

    1.레디 스 작업을하는 동안 빨리 배우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접근 요구 주위에 당신의 데이터 구조를 설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히이 (가 결국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아니다) 관계에 관해서

    레디 스 작업을하는 동안 빨리 배우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접근 요구 주위에 당신의 데이터 구조를 설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히이 (가 결국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아니다) 관계에 관해서

    이미 눈치로 O (1) 시간 복잡도와 "값"으로 검색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레디 스를 사용하여 무엇을 설명 접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추천 할 것입니다 무엇 :

    이는 사용자 데이터가 강의 ID를 저장해야하고 강의 데이터가 사용자 ID를 저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관계의 데이터를 복제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하나는 어떤에서 빌드 관계에있는 경우 그 급여에 (작은) 가격입니다 -relational 데이터 레디 스처럼 저장합니다. 이 잘 작동 실용적인 측면에서; 메모리가 거의 작은 틱 데이터 세트에 대한 병목 없습니다 (ID의 수천을 생각한다).

    관계와 모델 애플리케이션 레디 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방법을 더 나은 사진을 얻으려면, 내가 디자인과 레디 스 작가 살바토레 대해 Sanfilippo에 의해 작성된 둘 다 간단한 트위터 복제 및 Lamernews의 소스 코드의 실행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745818/find-key-by-valu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