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갈퀴 작업 내에서 레디 스 및 resque 스케줄러를 시작하려고

REDIS

갈퀴 작업 내에서 레디 스 및 resque 스케줄러를 시작하려고

나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해요 있도록 레이크 작업에서 레디 스 및 레디 스 - 스케줄러를 시작하려면 :

namespace :raketask do
  task :start do
    system("QUEUE=* rake resque:work &")
    system("rake redis:start")
    system("rake resque:scheduler")
  end
end

문제는 다음 레디 스의 전경에서 시작되고 스케줄러 오프이 결코 차기입니다. 그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시작되지 않으면 (사용). 레디 스가 실행 된 후 스케줄러를 시작해야합니다.

해결법

  1. ==============================

    1.nirvdrum 비슷합니다. resque 노동자 레디 스가 이미 실행하고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 실패 종료 할 것입니다.

    nirvdrum 비슷합니다. resque 노동자 레디 스가 이미 실행하고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 실패 종료 할 것입니다.

    MONIT (리눅스 물건) 시작 일을 얻는 방법의 예를 들어이 요점을 확인하십시오.

    MONIT는 하나 개의 서비스가 다른에 의존 할 수 있으며 반드시 그들이 .pid 파일을 모니터링하여 살아 있어야합니다.

  2. ==============================

    2.하지 좋은 생각으로 파업 나를 그. 당신은 당신의 레디 스 서버가 초기화 스크립트 또는 뭔가를 통해 시작해야한다. 당신은 TTY에서 분리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용 nohup을 백그라운드로 프로세스를 작업을 시작 : 당신이 정말이 길을 가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레디 스를 수정해야합니다.

    하지 좋은 생각으로 파업 나를 그. 당신은 당신의 레디 스 서버가 초기화 스크립트 또는 뭔가를 통해 시작해야한다. 당신은 TTY에서 분리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용 nohup을 백그라운드로 프로세스를 작업을 시작 : 당신이 정말이 길을 가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레디 스를 수정해야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16054/trying-to-start-redis-and-resque-scheduler-within-a-rake-tas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