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바벨 시계 구문 에러 : 예기치 않은 토큰

REACTJS

바벨 시계 구문 에러 : 예기치 않은 토큰

해결법


  1. 1.내가 저번에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바벨 지금 반응과 함께 작업에 몇 가지 추가 플러그인을 필요로하는 것 같다.

    내가 저번에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바벨 지금 반응과 함께 작업에 몇 가지 추가 플러그인을 필요로하는 것 같다.

    이 SO 질문에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 바벨 로더 jsx 구문 에러 : 예기치 않은 토큰


  2. 2.명령:

    명령:

    babel --watch assets/js/ --out-dir dist/js/ --presets react
    

    또는 package.json :

    {
        "name": "myweb",
        "version": "1.0.0",
        "babel": {
            "presets": ["react"]
        }
    }
    

  3. 3.당신은 바벨의 어떤 버전이? 당신이 6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는 사전 반응 추가 할 필요가 ...

    당신은 바벨의 어떤 버전이? 당신이 6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는 사전 반응 추가 할 필요가 ...

    {
        test: /\.js$/,
        exclude: /node_modules/,
        loader: "babel",
        query:
        {
          presets:['react', 'es2015', 'stage-0']
        }
      }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647314/babel-watch-syntaxerror-unexpected-toke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