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나는 가져 오기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서 트위터 API를 호출 할 수 있습니까?

REACTJS

나는 가져 오기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서 트위터 API를 호출 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1.나는 트위터 API가 CORS를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다면, 귀하의 요청에 고르 모드를 지정하면 트릭을 할해야

    나는 트위터 API가 CORS를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다면, 귀하의 요청에 고르 모드를 지정하면 트릭을 할해야

    const response = await fetch(baseUrl, {
      method: `${HTTP_GET}`,
      mode: 'cors',
      headers: {
        'Content-Type': 'application/x-www-form-urlencoded',
        'Authorization': `OAuth ${oauthKeys[0]}="${oauthValues[0]}",${oauthKeys[1]}="${oauthValues[1]}",oauth_signature="${signature}",${oauthKeys[2]}="${oauthValues[2]}",${oauthKeys[3]}="${oauthValues[3]}",${oauthKeys[4]}="${oauthValues[4]}",${oauthKeys[5]}="${oauthValues[5]}"`,
    }
    

    });


  2. 2.내가 API를 호출하는 노드 서버를 작성했다, 더 비기 없다

    내가 API를 호출하는 노드 서버를 작성했다, 더 비기 없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393356/can-i-call-the-twitter-api-in-client-using-fetch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