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글꼴 최고 클래스 이름과 원래의 의미 UI를 지원하는 여러 의미 UI 테마에 대 한 의미 UI 테마 빌더는 문서가 데모 반작용

REACTJS

글꼴 최고 클래스 이름과 원래의 의미 UI를 지원하는 여러 의미 UI 테마에 대 한 의미 UI 테마 빌더는 문서가 데모 반작용

해결법


  1. 1.년 시맨틱 UI 작업을 마지막으로 적절한 테마 빌더를 작성하는 다운받은 후, 여기 문제에이 솔루션을 함께했다.

    년 시맨틱 UI 작업을 마지막으로 적절한 테마 빌더를 작성하는 다운받은 후, 여기 문제에이 솔루션을 함께했다.

    REPO는 시맨틱 UI의 복제 루트에서 테마 디렉토리와, 반작용이다.

    테마 / SRC / 테마에 생명을 내장 얻을 테마의 소스 코드 /. 예에서이 REPO에 포함 당신은 하나 개의 상위 테마와 두 아이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공유의 일반적인 특성이 중첩 된 테마를 만들 수 있도록처럼 썼다 예를 들면 컬러 변수 자식 테마에 정의 된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명암 테마 그리고 우선은 컬러 변수를 소비하는 부모 테마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쓸 수 있도록 나는 또한 글꼴 최고 기본 클래스를 사용하는 기능을 추가 <아이콘 클래스 이름은 = 'FAS FA 검사'> 및 체크 아이콘이 렌더링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167787/semantic-ui-theme-builder-for-multiple-semantic-ui-themes-with-support-for-fon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