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virtualenv 또는 buildout을 사용하여 PIL을 설치하는 경우의 문제점

PYTHON

virtualenv 또는 buildout을 사용하여 PIL을 설치하는 경우의 문제점

easy_install 또는 buildout을 사용하여 PIL을 설치할 때 그런 방식으로 설치됩니다. 'PIL 가져 오기 이미지'가 아니라 '가져 오기 이미지'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apt-get python-imaging"을 사용하거나 "pip -E test_pil install PIL"을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음은 virtualenv를 사용하여 PIL을 설치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 virtualenv --no-site-packages test_pil
# test_pil/bin/easy_install PIL
# test_pil/bin/python
Python 2.5.1 (r251:54863, Feb  6 2009, 19:02:12) 
[GCC 4.0.1 (Apple Inc. build 5465)] on darwin
Type "help", "copyright", "credits" or "license" for more information.
>>> import PIL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File "<stdin>", line 1, in <module>
ImportError: No module named PIL

알다시피, easy_install은 PIL을 알에 넣고 PIP하지 않습니다. 빌드 봇 (buildbot)과 동일한 것은 계란을 사용합니다.

easy_install 또는 buildout을 사용하여 PIL을 올바르게 설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pypi (저자가 작성)에 패키지 된 PIL 버전은 setuptools와 호환되지 않으므로 easy_installable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easy_installable 버전을 다른 곳에서 만들었습니다. 현재, 찾기 링크 URL을 지정하고 pip를 사용하여 좋은 패키지를 얻어야합니다.

    pypi (저자가 작성)에 패키지 된 PIL 버전은 setuptools와 호환되지 않으므로 easy_installable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easy_installable 버전을 다른 곳에서 만들었습니다. 현재, 찾기 링크 URL을 지정하고 pip를 사용하여 좋은 패키지를 얻어야합니다.

    pip install --no-index -f http://dist.plone.org/thirdparty/ -U PIL
    

    --no-index와 함께 pip install을 사용하면 PIL의 PyPI (고정되지 않은) 원본을 찾을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easy_install을 사용하려면 정정 된 버전의 소스 타르볼에 대한 직접 링크를 사용해야합니다. easy_install은 여전히 ​​find-links URL을 통해 PyPI 링크를 사용합니다.

    easy_install http://dist.plone.org/thirdparty/PIL-1.1.7.tar.gz
    

    빌드 아웃에 OIL을 포함 시키려면 동일한 버전의 핀으로 계란을 지정하거나 버전 섹션을 사용하십시오 :

    [buildout]
    parts =
    find-links =
        http://dist.plone.org/thirdparty/
    eggs =
        PIL
    versions = versions
    
    [versions]
    PIL = 1.1.7
    

    2011 년 3 월 수정 : 패키징 문제가 PIL의 개발 트리에 병합되었으므로이 해결 방법은 곧 폐기 될 수 있습니다.

    2013 년 2 월 편집 : 베개를 사용하고 끝내십시오. :-) 확실하게 원래 패키지가 고쳐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돈을 지불했다.

  2. ==============================

    2.베개를 사용하십시오 : "친숙한"PIL 포크 :-) 그것은 제공합니다 :

    베개를 사용하십시오 : "친숙한"PIL 포크 :-) 그것은 제공합니다 :

    PIL이 베개가하는 일을 정확히 수행한다면 포크는 죽을 것입니다. 그 때까지 베개가 있습니다.

    면책 조항 : 나는 포크 작성자이며, 베개는 주로 내 일을 쉽게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지만).

    편집 : 베개 2.0.0 2013 년 3 월 15 일에 릴리스되었습니다. 그것은 파이썬 3 지원 및 많은 버그 수정 /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업스트림 PIL로 변경 사항을 추적하려고 시도하지만 (불행히도 또는 다행스럽게도 사용자가 보는 방식에 따라) 베개가 PIL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3. ==============================

    3.우분투 들어, 난 내 파이썬 버전 (2.7)에 대한 C 헤더 패키지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발견

    우분투 들어, 난 내 파이썬 버전 (2.7)에 대한 C 헤더 패키지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발견

    sudo apt-get python2.7-dev 설치하기

    이후, pip install pil이 작동했습니다.

  4. ==============================

    4.Windows에서 다음과 같이 virtualenv에 PIL을 설치했습니다.

    Windows에서 다음과 같이 virtualenv에 PIL을 설치했습니다.

    .exe를 다음과 같이 실행하여 전역 python 사이트 패키지에 PIL을 설치하십시오. http://www.pythonware.com/products/pil/

    그런 다음 "할 일"처럼 C : \ Python25 \ Lib \ site-packages에있는 PIL.pth 파일과 PIL 디렉토리를 virtualenv 사이트 패키지 디렉토리에 복사하십시오. 예, 파이썬은 여전히 ​​"손에 더러운"환경입니다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85295/the-problem-with-installing-pil-using-virtualenv-or-buildou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