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charm에서 Conda 환경 사용

PYTHON

pycharm에서 Conda 환경 사용

Conda env는 source activate env_name을 사용하여 활성화됩니다.

pycharm에서 환경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통역사의 위치를 ​​사용하려는 특정 환경을 가리 키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 home / username / miniconda / envs / bunnies.

    통역사의 위치를 ​​사용하려는 특정 환경을 가리 키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 home / username / miniconda / envs / bunnies.

    여기에 가장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2. ==============================

    2.열다

    열다

    그리고 기존 통역관을 확인하십시오. Conda 환경은 이미 거기에 나열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Create Conda Env"버튼을 사용하여 새로운 콘도 환경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특정 condo 환경을 찾고 있다면 'add loca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추가'를 클릭하면 환경 조건 경로 인 / bin / python을 입력하게됩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모든 conda 환경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conda info --env
    # conda environments:
    #
    tensorflow            *  /Users/username/miniconda3/envs/tensorflow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접근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

    3.위의 설명 중 하나에서 언급했듯이 환경을 활성화하면 환경 변수 설정과 같은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한 한 환경에서 일했다. 이 시나리오에서 효과가 있었던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설명 중 하나에서 언급했듯이 환경을 활성화하면 환경 변수 설정과 같은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한 한 환경에서 일했다. 이 시나리오에서 효과가 있었던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Pycharm은 환경을 활성화하여 설정 한 환경 변수에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4. ==============================

    4.Pycharm은 실제로 새로운 conda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이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environment.yml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거기에 선언 된 의존성을 설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Pycharm은 실제로 새로운 conda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이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environment.yml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거기에 선언 된 의존성을 설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파일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작업 할 때는 컴퓨터에서 수동으로 전용 env를 작성 / 업데이트해야합니다.

    conda env create -n <my-project>
    

    그런 다음 environment.yml이 변경 될 때마다 (사용자 또는 업스트림에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conda env update -n <my-project>
    

    이상적이지 않다.

  5. ==============================

    5.나에게 중요한 것은 와사비의 코멘트에 설명 된대로 프로젝트 통역사가 실제로 콘도 환경을 활성화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중요한 것은 와사비의 코멘트에 설명 된대로 프로젝트 통역사가 실제로 콘도 환경을 활성화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PyCharm 안에 xgboost (conda로 인스톨 한)를 실행하는데 문제가 있었고, PATH에 추가 된 폴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결국 나는 추악한 해결 방법으로해야만했다 :

    수입하다 os.environ [ "PATH"] + = os.pathsep + os.pathsep.join (my_extra_folders_list)

    나는 이것이 모든 적절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Mark Turner가 그의 언급에서 언급 한 것과는 다른 것을 찾을 수 없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746732/use-conda-environment-in-pychar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