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anacaonda conda 명령을 사용하여 PyPi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

PYTHON

anacaonda conda 명령을 사용하여 PyPi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

Anaconda Python 배포판을 사용할 때 Anaconda에서 직접 사용할 수없는 PyPi 패키지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금은 다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nda pipbuild [pypi_name]
conda install --use-local [package_spec]

그러나 이것이 최선의 방법인지, 그리고 콘도 업데이트 (update)가 가능할 때이 패키지를 업데이트 할 것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PyPi가 이미 존재할 때 binstar의 요점은 무엇 인지도 분명하지 않습니다.

해결법

  1. ==============================

    1.PyPI 패키지를위한 conda 패키지를 만들고 싶다면, 권장되는 방법은 conda skeleton pypi 패키지를 사용하여 작성한 제조법에서 conda build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패키지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제조법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PyPI 패키지를위한 conda 패키지를 만들고 싶다면, 권장되는 방법은 conda skeleton pypi 패키지를 사용하여 작성한 제조법에서 conda build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패키지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제조법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pip를 사용하여 이러한 패키지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이러한 패키지가 전혀 콘돔에 의해 관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

    2.나는 받아 들인 응답에 동의하지 않으며 pip 설치 [some-pypi-package]는 종종 Conda 환경에서 PyPi 패키지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받아 들인 응답에 동의하지 않으며 pip 설치 [some-pypi-package]는 종종 Conda 환경에서 PyPi 패키지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패키지는 Conda 패키지 관리자가 관리하지 않지만 Anaconda 환경에 의해 관리됩니다. 활성 파이썬 설치를위한 올바른 버전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pip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업데이트합니다.

    Anaconda를 사용할 때 할 수있을 때 pip 전에 conda로 전환해야하지만 pip를 사용할 때 Anaconda 사용의 복제 가능성 이점을 잃지는 않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286624/how-to-install-pypi-packages-using-anacaonda-conda-comman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