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Windows에서 python-dateutil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YTHON

Windows에서 python-dateutil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부 날짜 / 시간을 UTC로 변환하려고합니다. 파이썬에서 죽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파이썬 (2.6)에 tzinfo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간단합니다. 문제는 없지만, 빠른 검색은 필자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수행해야하는 python-dateutil을 보여줍니다.

문제는 Windows에 설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7-zip을 사용하여 .tar.gz2 배포판을 업 그레 이드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파일 모음과 진행 방법에 대한 지침이 남아 있습니다. setup.py를 실행하려고하면 "no module setuptools"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해결법

  1. ==============================

    1.dateutil이 누락 된 경우 다음을 통해 설치하십시오.

    dateutil이 누락 된 경우 다음을 통해 설치하십시오.

    pip install python-dateutil
    

    또는 우분투 :

    sudo apt-get install python-dateutil
    
  2. ==============================

    2.왜 누군가가 내가 멍청한 놈이라고 말하지 않았지? 필자가해야 할 일은 필자의 Python 경로에서 dateutil 디렉토리를 어딘가에 복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왜 누군가가 내가 멍청한 놈이라고 말하지 않았지? 필자가해야 할 일은 필자의 Python 경로에서 dateutil 디렉토리를 어딘가에 복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3. ==============================

    3.setup.py가 easy_install (예 : setuptools)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setuptools 패키지를 설치하기 만하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setup.py가 easy_install (예 : setuptools)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setuptools 패키지를 설치하기 만하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Python 2.6에서 setuptools를 설치하려면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4. ==============================

    4."비공식 Windows 바이너리 (Python 확장 패키지 용)"에서 설치

    "비공식 Windows 바이너리 (Python 확장 패키지 용)"에서 설치

    http://www.lfd.uci.edu/~gohlke/pythonlibs/#python-dateutil

    거의 모든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5. ==============================

    5.프롬프트를 명령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약간 까다 롭습니다. 가지고있는 모든 것 할 일은 파이썬이 설치된 디렉토리 (기본적으로 C : \ Python27)를 열고 거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여십시오 (Shift +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여기에서 명령 창을 열어 선택하십시오).

    프롬프트를 명령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약간 까다 롭습니다. 가지고있는 모든 것 할 일은 파이썬이 설치된 디렉토리 (기본적으로 C : \ Python27)를 열고 거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여십시오 (Shift +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여기에서 명령 창을 열어 선택하십시오).

    파이썬 -m pip 설치 python-dateutil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6. ==============================

    6.setup.py의 setuptools 대신에 distutils.core의 setup을 사용하면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

    setup.py의 setuptools 대신에 distutils.core의 setup을 사용하면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

    #from setuptools import setup
    from distutils.core import setup
    
  7. ==============================

    7.오프라인 상태에서 패키지를 압축 해제 한 경우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패키지를 압축 해제 한 경우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tared 폴더로 이동하여 다음을 실행합니다.

    python setup.py install
    
  8. ==============================

    8.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이것을 입력하십시오.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이것을 입력하십시오.

    easy_install python-dateutil
    
  9. ==============================

    9.당신은 또한 당신의 PYTHONPATH를 바꿀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또한 당신의 PYTHONPATH를 바꿀 수 있습니다 :

    $ python -c 'import dateutil'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File "<string>", line 1, in <module>
       ImportError: No module named dateutil
    $
    $ PYTHONPATH="/usr/lib/python2.6/site-packages/python_dateutil-1.5-py2.6.egg":"${PYTHONPATH}"
    $ export PYTHONPATH
    $ python -c 'import dateutil'
    $
    

    /usr/lib/python2.6/site-packages/python_dateutil-1.5-py2.6.egg는 dateutil이 제 박스에 설치되어있는 곳입니다 (centos는 sudo yum을 사용하여 python-dateutil15를 설치합니다)

  10. ==============================

    10.먼저 C : / python ## / Lib / Site-packages / 폴더 dateutil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이미 pip, matplotlib, six ##을 사용하여 dateutil을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cmd, cd / python으로 가면 / Scripts 폴더가 있어야합니다. cd to Scripts를 입력하고 --pip install python-dateutil - ---- 이것은 Windows 7 Ultimate 32 비트, Python 3.4에 적용됩니다.

    먼저 C : / python ## / Lib / Site-packages / 폴더 dateutil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이미 pip, matplotlib, six ##을 사용하여 dateutil을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cmd, cd / python으로 가면 / Scripts 폴더가 있어야합니다. cd to Scripts를 입력하고 --pip install python-dateutil - ---- 이것은 Windows 7 Ultimate 32 비트, Python 3.4에 적용됩니다.

  11. ==============================

    11.이 목록에있는 몇 가지 제안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방법을 사용하여 Windows에 설치했습니다. zip 파일의 압축을 푼 다음 python27 폴더 아래에 폴더를 배치했습니다. 도스 창에서 zip 파일 (python-dateutil-2.6.0)의 압축을 풀고 설치된 루트 폴더로 이동 한 후 다음 명령을 실행했습니다.

    이 목록에있는 몇 가지 제안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방법을 사용하여 Windows에 설치했습니다. zip 파일의 압축을 푼 다음 python27 폴더 아래에 폴더를 배치했습니다. 도스 창에서 zip 파일 (python-dateutil-2.6.0)의 압축을 풀고 설치된 루트 폴더로 이동 한 후 다음 명령을 실행했습니다.

    .\python setup.py install
    

    Whammo-bammo 모두 작동했습니다.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79156/how-to-install-python-dateutil-o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