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R-essentials"에서 사용할 수없는 R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YTHON

"R-essentials"에서 사용할 수없는 R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ython으로 작업하려면 Out-of-the-box Anaconda 설치를 사용합니다. 이제 나는이 설치 내에서 R 세계를 "포함"하고 Jupyter / Ipython 노트북에서 IR 커널을 사용할 수도 있음을 읽었습니다.

유명한 R 패키지를 설치하라는 명령을 발견했습니다. conda install -c r r-essentials

내 초급 질문 :

R 필수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은 R 패키지는 어떻게 설치합니까? 예를 들어 CRAN에서 사용할 수있는 R 패키지. "pip"는 Python Python 패키지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렇죠?

해결법

  1. ==============================

    1.이제 설명서를 찾았습니다.

    이제 설명서를 찾았습니다.

    다음은 CRAN 저장소에서만 사용 가능한 R 패키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https://www.continuum.io/content/conda-data-science

    "conda R 패키지 빌드"절로 이동하십시오.

    (힌트 : anaconda.org에서 R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다면이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https://www.continuum.io/blog/developer/jupyter-and-conda-r)

    alistaire의 대답은 R 패키지를 추가하는 또 다른 가능성입니다.

    RUN 내부의 패키지를 CRAN 미러의 install.packages 나 GitHub의 devtools :: install_github을 통해 설치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alistaire

    이것을하는 방법 : 독립적 인 R 설치를 연 다음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install.packages("png", "/home/user/anaconda3/lib/R/library")
    

    Jupyter에서 사용하는 올바른 R 라이브러리에 새 패키지를 추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패키지는 .libPaths ()에 언급 된 /home/user/R/i686-pc-linux-gnu-library/3.2/png/libs에 설치됩니다.

  2. ==============================

    2.R-essentials를 넘어 Jupyter에 다른 R 패키지를 설치하려면

    R-essentials를 넘어 Jupyter에 다른 R 패키지를 설치하려면

    install.packages('readr', repos='http://cran.us.r-project.org')
    

    한 가지 문제는 특정 저장소가 US.R- 프로젝트 (아래처럼)라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시도했으나 효과가 없었습니다.

    N.B. readr를 원하는 패키지 이름으로 바꾸십시오.

  3. ==============================

    3.쉬운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RStudio IDE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RStudio를 사용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R에서 직접 시도해 봤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RStudio 콘솔에서 anaconda 디렉토리 (OSX에서는 '/ Users / yourusernamehere / anaconda / lib / R / library')에 경로를 추가하면됩니다.

    쉬운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RStudio IDE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RStudio를 사용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R에서 직접 시도해 봤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RStudio 콘솔에서 anaconda 디렉토리 (OSX에서는 '/ Users / yourusernamehere / anaconda / lib / R / library')에 경로를 추가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install.packages('package','/Users/yourusernamehere/anaconda/lib/R/library')
    

    나는 그런 비 환상적인 답변을 게시하는 것을 부끄럽지 만 그것이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것입니다.

  4. ==============================

    4.여기에는 콘도 중심의 대답이 있습니다. 그것은 프랭크의 대답과 연속체 웹 사이트 (https://www.continuum.io/content/conda-data-science)에 좀 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콘도 중심의 대답이 있습니다. 그것은 프랭크의 대답과 연속체 웹 사이트 (https://www.continuum.io/content/conda-data-science)에 좀 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r-essentials에서 사용할 수없는 일부 패키지는 conda 채널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간단합니다.

    conda config --add channels r
    conda install r-readxl
    

    패키지를 빌드하고 conda를 사용하여 설치해야하는 경우 :

    conda skeleton cran r-xgboost
    conda build r-xgboost
    conda install --use-local r-xgboost
    

    마지막 줄은 아나콘다 저장소에 먼저 게시된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연속체 웹 사이트에 없습니다. 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envs / 디렉토리에 아무 것도 넣지 않으며 패키지는 명령 줄 R 또는 Jupyter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Mac에서는 패키지 빌드를위한 Clang 컴파일러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conda install clangxx_oxs-64
    
  5. ==============================

    5.내가 github에서 install_github ( "user / package")를 사용하여 r-essentials가있는 conda에 패키지를 설치하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류는 여러 가지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내가 github에서 install_github ( "user / package")를 사용하여 r-essentials가있는 conda에 패키지를 설치하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류는 여러 가지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이 단계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까?

  6. ==============================

    6.어떤 사람들은 주변에 너무 우아한 방식을 제안하지 않았지만 작동하는 한 우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주변에 너무 우아한 방식을 제안하지 않았지만 작동하는 한 우아합니다.

    install.packages ( 'package', '/ Users / yourusernamehere / anaconda / lib / R / library')

    거의 모든 아침에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았습니다. 나는 RStudio에 라이브러리를 설치할 수 있었지만 Jupyter Notebook에는 없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버전의 R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은 "거의"효과가있었습니다. 단지 Jupyter Notebook이 다른 디렉토리에 설치하려고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떤 디렉토리에보고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바꿨고 매력으로 작용했습니다 ... Dninhos에게 감사드립니다.

  7. ==============================

    7.rpy2를 conda로 설치하고 Jupyter 노트북에 다음 행을 추가하십시오.

    rpy2를 conda로 설치하고 Jupyter 노트북에 다음 행을 추가하십시오.

    %load_ext rpy2.ipython
    

    다음 청크에서는 % R을 지정하여 모든 r 코드를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r 패키지를 설치하거나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R if (!require("pacman")) install.packages("pacman")
    %R pacman::p_load(dplyr, data.table, package3, package4)
    

    p_load 인수가 패키지를 설치 +로드합니다. lib에없는 경우 패키지를로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로드합니다.

  8. ==============================

    8.Python을 사용하는 Jupyter 노트북을 이미 사용하고 있으며 R과 함께 사용하는 데 관심이있는 다른 초보자도 있으므로 여기에 필수 패키지를 설치하는 데 사용 된 동일한 명령을 사용하여 터미널을 통해 Anaconda에서 사용할 수있는 추가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Python을 사용하는 Jupyter 노트북을 이미 사용하고 있으며 R과 함께 사용하는 데 관심이있는 다른 초보자도 있으므로 여기에 필수 패키지를 설치하는 데 사용 된 동일한 명령을 사용하여 터미널을 통해 Anaconda에서 사용할 수있는 추가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필수 요소 설치

    conda install -c r r-essentials
    

    마이크로 벤치 마크 설치 (R 표현의 실행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하기위한 인프라)

    conda install -c r r-microbenchmark
    
  9. ==============================

    9.나는 표준 패키지 커맨드 라인 CRAN 저장소를 사용하여 R 패키지 ggplot2, tidyverse 등을 설치하려고 시도했고 여러 문제와 문제점에 부딪쳤다.

    나는 표준 패키지 커맨드 라인 CRAN 저장소를 사용하여 R 패키지 ggplot2, tidyverse 등을 설치하려고 시도했고 여러 문제와 문제점에 부딪쳤다.

    사용할 수없는 "init.tcl"파일부터 15 개의 문자 오류 문자열. 나는 세부 사항을 위해 Conda 설치 및 WWW.Anaconda.org 사이트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Anaconda Navigator의 Jupyter Notebook에있는 R, RStudio 및 R 환경에서 실행 가능한 R 패키지를 Anaconda 디렉토리 구조 내에 설치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conda install -c r r-tidyverse 매우 쉽고 처음으로 작업했습니다. [쿠분투 17.04에서 Anaconda Navigator 1.6.2; R 버전 3.3.2 (2016-10-31)]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705917/conda-how-to-install-r-packages-that-are-not-available-in-r-essentials by cc-by-sa and MIT license